[귀금속산업]삼신다이아몬드(SAMSIN)의 마케팅전략 방안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고객 세분화는 잘되고 있나?
2. 소비자가 변하고 있다?
3. 누구를 공략해야 하는가?
4. 인식의 전환이필요하다.
5.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1) Anniversary ring
(2) 홍보활동
(3) 귀금속 대여
(4) 팬시 다이아몬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획모델
본문내용
1. 고객 세분화는 잘되고 있나?
현재브랜드
섹시앤커플
삼신
GIK

타겟층 구분
2001년 4월 런칭한 sexy & couple은 신세대 층, 예물 층,비예물 층,주 20대타겟
1988년에 창립된 국내의 다이아몬드 전문회사
고소득층예물,1캐럿이상의 다이아몬드 시장 30~40대
감정 기준에 맞춘 품질과 가격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
기존 회사와 독립된 감정소 설립

문 제 점
프랜차이즈 회사와 경쟁력 우위 없음,저가로 내려갈수록 경쟁심화, 홍보 미비
40~50대의 1캐럿이상 시장은 성공적 점유율,정통 귀금속의 이미지, 30대 미시족 흡수 미비
개인 귀금속 매장(종로)의 다이아몬드 공급을 위해 런칭 –초기단계- 이미지 실추 우려

2. 소비자가 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사용하고 활용하기 좋은자료입니다.
  • orange2***
    (2016.06.16 23:37:58)
회원 추천자료
  • `클루(CLUE)`와 `악세서라이즈(Accessorize)` 경쟁사 분석
  • 다이아몬드, 스페이드 등의 독특한 카드 문양이 이를 잘 말해 준다. 이에 소비자들은 Clue라는 브랜드에 더욱 친숙함과 신뢰감을 느끼고 이 브랜드 자체의 이미지를 기억하게 되는 것이다. 소비자가 기억하는 정도만큼 매출은 자연스럽게 올라가기 마련이다.이처럼 한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마케팅적 전략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Clue는 Accessorize보다 다양한 판매 전략을 세움으로써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 먼저 Target층의 선호도를 정확히

  • [마케팅전략]네트워크마케팅 산업의 발전방안
  • 마케팅이 새로운 유통시스템의 최첨단에 서 있는 까닭에 사회적 오해와 편견을 받고 있는 점이 많으며, 이는 역설적으로 미래의 성공을 보장해 줄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하고 있다.이러한 점을 배경으로 본 고는 네트워크마케팅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등을 객관적 입장에서 기술하고, 이를 토대로 발전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네트워크마케팅과 관련된 선행연구로는 오세조(1996), 이윤보(1997), 조서환(1997), 강경호(1997), 오세군(1997), 최순식(198

  • 한국 귀금속·보석시장의 문제점과 육성 방향에 관한 연구
  • 한국 귀금속보석시장의 문제점과 육성방향에 관한 연구Ⅰ. 서 론 Ⅱ. 우리나라 귀금속보석시장의 현황과 문제점 Ⅲ 육성 방안Ⅳ. 결 론■ 참고문헌Ⅰ. 서 론우리나라 귀금속 시장은 1979년 5월 상공부가 보석가공을 국가의 정책산업으로 발표하고 반귀석의 수입을 허용(귀금속산업, 2000년, 창간호)한 이래 1980년대의 귀금속 여명기를 거쳐 88년 서울 올림픽을 전후로 하여 급속히 발전하기 시작하였다. 1989년 1월 1일부터는 해외여행 자유

  • [외국인관광객]외국인관광객과 관광기념품, 관광상품, 외국인관광객과 의류상품, 보석산업, 외국인관광객과 숙박시설, 외국인관광객과 템플스테이, 외국인관광객과 웰컴카드제도, 외국인관광객과 유치사례 분석
  • 산업에서 소프트경쟁력이란 소프트측면에서 여러 요소를 결합하여 관광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을 말한다. 소프트 경쟁력은 상품, 운영, 정보, 제도 등 4가지 요소로 구성된다. 어떤 지역이 관광소프트 측면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함은 이러한 관광요소가 다른 지역 또는 국가와 비교할 때 비교우위를 가짐을 의미한다. 2. 마케팅전략의 수정경주관광 마케팅전략을 전면 수정해야 한다. 경주를 찾는 일본관광객의 경우 일반 단체관

  • [경영전략]골든듀(쥬얼리) 귀금속 성공전략
  • 산업 내의 경쟁구체적인 쥬얼리 산업내의 경쟁을 살펴보면 현재 쥬얼리 브랜드인 골든듀의 경쟁사에는 티파니, 삼신다이아몬드, 이베레떼 등으로 생각된다. 사실상 쥬얼리 산업내에서 살펴보면 골든듀와 비슷한 전략을 취하고 있는 브랜드들은 많다. 그러나 이러한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아직 확실한 골든듀의 경쟁사는 없다. 이유는 티파니와 같은 브랜드는 골든듀와 품질면에서는 뒤지지 않지만 그 규모와 인지도 면에서 훨씬 우월한 위치에 있는 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