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이마트 기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기업 소개 및 성장과정
Part 2. 이마트와 월마트의 비교분석
Part 3. 이마트 중국시장 진출
Part 4. 트렌드 변화와 대응전략
- 본문내용
-
5. 까르푸의 시장실패 원인
3) 기타 실패 요인
- 주 고객층인 주부들의 욕구를 채우지 못함 (쇼핑과 여가시간 활용의 욕구)
- 우리나라 음식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채소와 곡류소비가 많은 우리나라, 공산
품 중심 매장 운영으로 상대적으로 신선식품 류 소홀)
- 타 업체에 비해 부족했던 매장 내 서비스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할인점의 저렴한 가격을 원하면서도 정작 매장에서는
점원들에게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받기 원함)
- 외국본사와의 협의과정으로 주요정책에 대한 의사결정이 느려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리더십] 역대 대통령 리더십분석
- [공정무역]커피 불공정 무역에 대한 해결방안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