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통계적 접근을 통한 LG Telecom(LG텔레콤)의 고객 유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연구 주제 및 목적
□ 가설 설정 3
□ 연구 모형
□ 자료수집 및 분석 툴
□ SPSS 통계패키지를 통한 분석
□ LGT의 향후 전략 제시
□ 결 론
□ 설 문 지
□ PPT 발표자료
- 본문내용
-
□ 연구 주제 및 목적
○ 연구 주제
- 이동통신 사업자(SKT, KTF, LGT) 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
○ 연구 목적
- 현재 이동통신 사업자(SKT, KTF, LGT)의 소비자 만족도를 파악하고자 한다.
- SPSS를 활용한 통계분석을 바탕으로 현재 가장 후발업체인 LGT의 향후
추진과제 및 이미지 개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함.
□ 가설 설정
○ 변수설정
- 이동통신사별 만족도 관련
1. 종속변수 : 서비스 만족도, 사용기간, 월 평균사용액, 통신사 교체 여부
2. 독립변수 : 통화품질, 통화요금, 요금제, 제휴회사, 멀티미디어 컨텐츠의 다양성,
고객 응대 서비스
3. 외생변수 : 연령대, 성별, 요금지불자(명의자)
- 이동통신사 교체 관련
1. 종속변수 : 이동통신사 교체 여부
2. 독립변수 : 통화품질, 제휴서비스, 특정 단말기 구입, 가입비, 보조금, 전환비용
3. 외생변수 : 주변인과의 관계
- LGT 인지도 관련
1. 종속변수 : LGT의 기업 이미지
2. 독립변수 : 서비스 요금, 가입자, 광고 효과(호소력), 국제적 경쟁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