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FCB grid 광고 메시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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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FCB Grid 소개
고관여 / Think – Anycall FX폰
고관여 / Feel – 그랜저 Luxury
저관여 / Think – 옥시크린
저관여 / Feel – 하이트 맥주 Max
Conclusion
본문내용
제품속성에 대한 연상
기업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서 가장 흔히
사용하는 브랜드연상은 자사 브랜드를 제품속성과 연계시키는 것
제품속성이란 소비자가 바라는 제품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제품의 구성요소

품질/가격과 관련된 연상
그랜져 Luxury에 대한 전반적인 감정까지
상승시키며 제품성능과 신뢰도 등 여러가지면에서
고객들의 기대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제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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