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산업과 유통론] 명품을 위협하는 한국 이미테이션 시장의 바람직한 미래상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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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장 서 론

제 1절 연구의 배경
이미테이션의 시장 현황

제 2절 연구의 목적

제 3절 이론적 배경

제 2장 실증 연구

제 1절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제 2절 실증 연구 결과

1. 요인 분석

2. 패션명품과 패션명품 이미테이션의 소비자 선호 분석

3. 이미테이션 시장의 축소방향의 대한 소비자 견해

제 3장 분석결과 및 논의

제 1절 이미테이션 시장의 축소 방안

제 2절 시너지 효과에 의한 바람직한 미래상

제 4장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1. 이미테이션 시장 현황
1> LG패션의 DARKS

: ‘모조품 신고 포상금 제도’ 를 마련
2> 루이비통

: 파리에 모조품 방지 정책을 관할하고 있는 사무소를 설치하고 관련업체 적발.
국내에서는 2002년부터 위조 상품을 판매한 소매업자나 제조업자 등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
공개적으로 경고 하는 등 강력한 대응
3> 버버리

: 회사측 변호사를 고용, 강력한 법적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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