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복분자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 분석

마케팅 및 광고 목표의 설정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매체 전략

스토리 보드
본문내용
STP 전략
Targeting

main target : 20대, 30대 여성 고객
sub target : 30, 40대 남성

-이미지에 의한 positioning----->
젊음과 신선함 강조
-경쟁제품의 의한 positiong----->
변화없는 마케팅에 공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기획서] 복분자주 활성화방안에대한 마케팅전략
  • 광고-APEC에서 건배주로 선정 -Place-대형 할인 마트와 유통업체간 전략적 제휴-각기 다른 업체간 개별적 유통망을 하나로 통합*세부전략*Price : 복분자 원액의 성분 비율을 조절하여 생산 원가를 절감 -> 가격 인하 가 능product : 1.복분자주를 브랜드화 하여 이름을 고급화 > 새로운 이미지 구축예) 베리마리(산딸기+마운틴), 레드베리(빨간산딸기)2.투박한 병의 디자인을 고급화 및 여성들에게 어필할수 있게 개선-> 세련된 이미지 구축promo

  • [마케팅] 선운산 복분자주 흥진의 산매수의 마케팅전략
  • 보해 복분자주와 경쟁해야 하는 상황이다. 보해 복분자주는 산매수보다 늦게 출시되었지만 대규모 유통망을 무기로 대형 할인점에 진출하여 대중적 전통주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대중적 전통주 시장에서는 저도수주인 산사춘, 천국, 백세주와 고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제품인 매취순, 설중매가 있다. 최근 이들 제품은 주로 20-30대의 젊은 모델을 이용한 매체 광고를 하는 등 최근 저 연령층을 공략하는 추세이다.산매수가 대중적

  • [광고와 언어] 기호학적 시각으로 보는 광고
  • 광고에 대한 분석 결과구성요소기표1차적 의미2차적 의미신화,이데올로기이미지배경모델색동작건물하얀색+파란색뛰어감고딕양식행복함설레임고급스러움행복의 물화소비지향적과시적 소비 욕구상품냉장고혼수물품광고카피여성의 행복고급스러운냉장고 보해 복분자 酒1. 시각기호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측면 ◆ 바르트의 의미작용 이론 1차기호-외시의미(객관적인 의미의 수준) 2차기호-공시의미(주관적인 의미의 수

  • [마케팅론] 보해 복분자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목 차1. 보해 복분자주 선정동기2. 회사소개(1) 기업개요 (2) 회사연역 (3) 주요제품 및 매출 구성비 (4) 제품소개(5) 보해복분자 브랜드 이력3. 기업의 현황(1) 전체 주류 시장현황(2) 전통주 국내시장 현황(3) 복분자 생산환경변화 (4) 소비자 음용 트렌드변화 (5)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1) 국내 소비자 분석 (2) 설문조사 소비자 분석5. STP분석6. SWOT분석 7. 보해복분자 차별화 포인트 8. 목표및 비전9. 마케팅믹스 (1) 제품전략 (2) 수입확보전략1.

  • [마케팅전략] 보해복분자주 마케팅
  • 목 차1. 보해 복분자주 선정동기2. 회사소개(1) 기업개요 (2) 회사연역 (3) 주요제품 및 매출 구성비 (4) 제품소개(5) 보해복분자 브랜드 이력3. 기업의 현황(1) 전체 주류 시장현황(2) 전통주 국내시장 현황(3) 복분자 생산환경변화 (4) 소비자 음용 트렌드변화 (5)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1) 국내 소비자 분석 (2) 설문조사 소비자 분석5. STP분석6. SWOT분석 7. 보해복분자 차별화 포인트 8. 목표및 비전9. 마케팅믹스 (1) 제품전략 (2) 수입확보전략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