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광고(Target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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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개념 ( S-M-C-R-E 이론에 기반)
효과적인 타겟광고 개발단계
배경- 소비자는 왜 FEELING을 추구하는가?
타겟 광고층의 특징과 사례
성별 광고 전략 (여성/남성)
타겟 광고의 장점
타겟 광고의 단점
타겟 광고의 전망& 개선점 - DMB& 배너광고등의 등장
우리학교 광고 ( 앞선 결과를 바탕으로 한 경희대 광고)
본문내용
타겟 광고의 전망& 개선점.
전망: 기술 혁신에 의한 삶의 질 향상
CHANNEL의 다변화
유전 공학의 발전으로 인한 노령화 사회!
개선점: 21세기는 20 세기의 연장선에 있지만 중장기적 변화를 염두에 두고 철저한 리서치 조사를 통해 끊임없이 가설을 세우면서 변화하는 광고시장에 적응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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