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KT의 경영혁신과 세계경영 -식스시그마, 6시그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K T 의 경 영 혁 신

2. 6 S I G M A

3. 세 계 경 영

4. 6 S I G M A 경 영 의 미 래
본문내용
2. KT의 경영혁신

설립일자 :1981년 12월 10 일

1984년 세계 10번째 국산 전자 교환기 TDX-1개발

1997년 정부출자기관으로 전환 , ADSL의 도입, 초고속 국가망 구축

2000년 한솔엠 닷컴 인수,
자회사 KTF와 병합으로 유무선을 망라하는 사업자로서 입지 구축.

2000년 6월 초고속 인터넷 시장 1위 달성,

2000년 9월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100만 돌파

2002년 3월 400만 가입자 돌파

2003년 1월 500만 가입자 돌파

2003년 식스 시그마 프로그램 도입, 윤리강령 공포 등 시스템 개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론] 환경변화에 따른 `한국통신 민영화` 조직의 대응
  • 식스시그마 등 지속적인 경영혁신 과제 수행3) ‘의식’까지 민영화5. 공기업 잔재 타파 노력 151) 사례 1 – 권위주의 해소2) 사례 2 – 붕어빵 이벤트3) 사례 3 - 만화책에서도 배운다Ⅲ. 본론 2 – KT로 거듭난 한국통신 171. 지배구조 개선 . 171) 이사회 독립성 강화2) 전

  • [품질경영] 코레일 과 KT의 6Sigma(6시그마, 식스시그마)
  • 6Sigma목 차< 서 론 >Ⅰ. 기업 선정 이유1. 코레일2. KT< 본 론 >Ⅱ. 코레일 소개 Ⅲ. 코레일의 6Sigma1. 도입배경2. 추진조직3. 단계별 추진계획4. 추진전략5. 추진성과6. 문제점7. 개선방안Ⅳ. KT 소개Ⅴ. KT의 6Sigma1. 도입배경2. 추진조직3. 추진계획4. 추진전략5. 추진성과6. 문제점7. 개선방안< 결 론 >< 서 론 >Ⅰ. 기업 선정이유1. 코레일코레일은 지식경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지난 2000년 도입한 6시그마 경영혁신을 통해 경영품질을 극대화 시키

  • [전략기획론] KT 전략기획
  • 혁신(주주와의 이해관계)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담보하기 위한 가장 근본적인 것은 지속적으로 경제적 성과를 창출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 기업가치 제고의 출발점은 투명경영을 통해 보다 많은 수익을 달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KT는 주주 및 투자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부단한 경영혁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부문 및 현장에서 자율적인 경영혁신 추진 방안을 마련하고 효율과 혁신이 강화된 경영혁신 프로그램을 개설/실

  • [조직혁신] `6sigma`식스시그마 를 통한 조직혁신
  • PART 11. 혁신의 주제로 6sigma를 선택한 이유42. 6sigma㉮ 6sigma의 개념 4㉯ 조직관점에서 바라 본 6sigma 7㉰ 6시그마가 기업에게 던지는 과제 83. 인사관리(Human Resource)와 6sigma 9PART 24. 사례연구 13㉮ KT㉯ POSCO 20㉰ GE 28별첨: 삼성SDI의 6sigma 경영혁신 361. 혁신의 주제로 6sigma를 선택한 이유.많은 기업들이 6시그마를 주로 품질 향상, 신제품 개발 등의 제조생산 분야에 적용하고 있다. 이렇게 새로운 경영 혁신 전략

  • [품질경영] kt의 식스시그마(6시그마) 사례
  • 경영 전반의 시스템을 개선. 급변하는 정보통신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적극적인 변화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위한 노력을 꾀함.1. KT의 소개1. KT의 소개KT의 비전- ” The Value Networking Company  “ 3대 실행전략        KT의 상품1. KT의 소개2. 추 진 배 경불확실한 정보통신 시장 (2) 글로벌 경쟁 (3) 고객의 변화 3. KT 식스시스마 소개4. KT 식스시그마 비전5. 추 진 전 략5. 추 진 전 략6. 추 진 체 계7. 추 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