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영조직] 동기부여에 대한 이론과 실제의 차이 -라마다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조사의 목적 및 범위
기업소개
이론적 틀
사례조사
기업사례에 대한 이론적 적용 및 분석
결론 및 제언
설문지
- 본문내용
-
1. 기업조사의 목적 및 범위
1. 학습한 내용의 적용
1학기 동안 배운 내용에 대해 실제 기업에 적용해 봄으로써, 강의 내용을 좀 더 분석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되며, 이러한 계기를 통해 더 오랫동안 학습한 내용을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2. 조사기업을 통한 사례학습(이론과 실무의 균형적 시각)
특정 기업 내에서의 조사를 통해 이론과 실무 간의 괴리감은 없는지 확인하고, 직접 찾아가 인터뷰하는 등의 활동으로 현실감각을 키우고 이론과 실무의 차이를 알아본다.
3. 팀 과제 수행을 통한 관련능력 함양
팀 속에서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필요한 역량들(리더쉽, 팀웍 형성, 토론능력 등)을 확인 및 개발하여 앞으로 사회에 나가서도 실제적으로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