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현대카드M 후속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전략] 현대카드M 후속 광고전략
본문내용
현대카드M으로 네임변경 후 현대카드는 M을 알리는데 주력했습니다.하지만 M이 무엇인지 말해주지 않고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광고로 런칭광고는 진행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은 M도 없으면서 쯧쯧쯧 이란 당돌한 카피와 도대체 M이 모길래~차살때도 비행기를 탈때도 M이 있어야 하는거야? 라며 M이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결국 소비자의 관심끌기에 성공한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카드 주식회사 설립 11월현대자동차 그룹 계열사 편입2002년1월 현대M카드, 기아 노블레스카드 출시2003년1월비자회원 100만 달성 기념패 수상3월1800억 유상증자5월현대카드M 출시7월3100억 유상증자8월3000억 후 순위CB 발행 2004년1월현대카드CI(Corporate Identity)선포 2월현대카드C 출시 현대카드 전용 배송시스템 도입3월현대카드T, 현대카드A, 현대카드K, 현대카드U 출시 2005년2월더블랙 출시7월현대카드W 출시10월생활의 M한국 광고

  • 현대 M카드 광고 분석
  • 현대 M카드 광고 분석목 차제 1장 티저광고를 통해 사전 관심도를 높여라제 2장 태도조사를 통한 세분화 전략주의력의 결정요인 - 색다름지각적 분류화주의끌기연상부호화이중부호화이론인지구조(Cognitive Structure)의 변화를 통한 태도변화 - 새로운 속성의 중요성 부각감정적 반응의 자극을 통한 간접적 혹은 직접적 상표태도 변화소비자 만족/불만족제 3장 현대카드 회사소개제 4장 현대카드M의 출시 배경 및 차별화 특징제 5장 SWOT분석 ( Strengt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광고를 할수도 있다. 아마경기단체들도 최근 회장의 출연금과 정부지원금에 의존하던 과거 관습에서 벗어나 홀로서기를 위한 재정자립방안을 스스로 찾고 있다. 스포츠 마케팅은 비인기종목의 스포츠를 상품화하는 모범답안을 제시하고 있다. 경기 승패는 감독과 선수의 영역이고, 관중동원과 흑자경영을 위한 머리짜내기는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가 담당하는 것이다.지난 1월17일 개막된 95현대 코리아 오픈배드민턴 선수권대회는 과거와는 전혀

  • [마케팅] 현대카드 성공사례 분석
  • 목차들어가는 말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신용카드 시장분석3. 경쟁사 분석4.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5. 광고전략6. 현대카드의 마케팅결과7. 알파벳마케팅 전략맺음말들어가는 말신용카드는 1949년 미국인 사업가 프랭크 맥나마라가 뉴욕의 어느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려다 지갑을 호텔에 두고 와 낭패를 겪은 것이 탄생의 계기가 되었다. 맥나마라는 많은 동료들이 자신과 비슷한 경험을 갖고 있는 사실을 알고 친구인 랄프 슈

  • [광고] 삼성카드 현대카드의 TV광고, 그리고 마케팅의 비교분석
  • 해남이조’s광고의 이해 발표현 대 카 드 삼 성 카 드광고, 마케팅 비교분석목차발표의 목적과 목표삼성카드, 현대카드 자사비교SWOT분석광고물 분석시기별 광고방영 스케줄 / 캠페인광고전략 분석결론발표의 목적과 목표목적그 동안의 수업을 통해 배웠던 내용과 조원들이 연구하여 얻은 지식을 토대로 현대카드와 삼성카드의 광고를 비교, 분석하는 것.목표1. 광고집행시기를 적절히 나누고 비교, 분석을 위해 적합한 광고물을 추출해 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