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e-러닝 시장에서 메가스터디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조사배경
(2)조사목적(선정이유)

본론
(1)회사소개 및 연혁
(2)설문조사를 통한 메가스터디 인식조사
(3)환경분석 - SWOT
(4)e-Marketing 믹스분석
(5)오프라인 교육기관과의 비교분석

결론
메가스터디 개선점 제안
본문내용
우리가 생각하는 대안점
1) 대학생 홍보대사
2) 조직의 비효율적인 비대화 ; 전문성이 떨어진다.
-> 교육 단계별 브랜드 강화!
3) 평생 교육 ; 유아교육, 초등교육까지 확대
(현재, 중 고등 교육과 토익, 이공계 전공 기초 등 교육 )
4) 할인, 패키지, 이벤트 등으로 고정 고객 확보
5) 링크를 통한 사이트 네비게이션 기능의 극대화
6) 입시제도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
7) 학생과 강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할 수 있는 기술력 확보
참고문헌
교재
배수진, 「e-Learning」『정보통신산업동향-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콘텐츠 편』, 정보통신 정책연구원, 2002.1
http://www.megastudy.net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32&article_id=0000038427§ion_id=105&menu_id=105
http://blog.naver.com/topball4?Redirect=Log&logNo=23067352&vid=1000185988
http://blog.naver.com/kybkang9/100023055628
http://blog.naver.com/roadtou1?Redirect=Log&logNo=150003313855
(e-learning 교육 관련 KBS뉴스보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1) 수익구조(2) 수익규모5. 메가스터디 경쟁기업과 비교한 비즈니스 모델 (위너 스터디)(1) 메가스터디 마케팅믹스 4P 전략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2) 선정 기업의 차별성① 연 매출이 몇 십억 원에 이르는 스타강사들을 많이 보유② 기업 자체의 기획능력.6. 저작권 보호 장치 및 분쟁 사례(1) 저작권 보호 장치(2) 저작권 관련 분쟁 사례7. 기업의 해외진출 현황(1) 베트남 (2000)(2) 중국 (2011)Ⅲ. 결론앞으로의 성공 방안제안참고 문헌

  • [전자상거래론]메가스터디 분석
  • 메가스터디의 경쟁력의 핵심으로 교육시장의 특수성을 정확하게 알고 있다는 것을 꼽았다. 다시 말해 백화점식의 일방적 전달 강의를 탈피하여, 온오프라인 매체의 결합으로 학생들이 교과과정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학습자 중심의 컨텐츠를 제공했다는 것이 가장 큰 성공 비결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컨텐츠 뿐만이 아니라 온라인 학습 시스템 측면에서도 학습자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학습효과를 증진시킬 수 있는 구조를 선도적으

  • 메가스터디 경영사례 분석
  • 시장 대비 초과하락했다며 자회사 성장이 주력 사업의 실적 부진을 만회하기에는 역부족이고 실적 불확실성이 2분기와 이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4) 2013-2014 기사content107011354 인터넷 강의의 선구자 메가스터디가 매물로 나오게 됐다.투자업계 등에 따르면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가 모건스탠리를 매각주관사로 경영권 매각에 돌입했다. 매각지분은 손 대표, 손 대표의 친인척, 메가스터디 2대주주인 코리아에듀케이션홀딩스가

  • 메가스터디 창업성공사례
  • 시장이었다. 그는 주저하지 않고 곧바로 e-러닝 시스템에 도전했고 메가스터디를 열게 된다.2. 메가스터디 성공의 배경 설명반드시 처음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한 사람이 아닌 경우도 많다. 다만 그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가치를 파악하고 이 가치를 위해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면 뒤늦게 사업을 시작했더라도 성공할 수 있다. 사실 온라인강의는 메가스터디 이전부터 존재했다. 예를 들어 이범 강사와 손주은 사장은 1999년부터 PC통신업체 유니텔

  •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메가스터디 Mega Study의 현재와 미래
  • e-러닝 포탈 서비스-> e-러닝 서비스를 원하는 수요자들에 제공하는 서비스 산업을 말한다. 메가스터디(수능/내신관련 사이트), 크레듀(기업교육 사이트)등이 포탈 서비스의 대표 사례라고 할 수 있다.5. 국내 e-러닝 시장.a. 시장규모-> 올해 국내 e-러닝 시장규모가 약 2조6000억원으로 예측됐다. 삼성SDS 컨설팅 센터는 ‘e-러닝 산업실태조사 현황조사’ 중간결과를 통해 전망하였다. 지난해 e-러닝 전문기업들의 매출 규모는 총 1조 3000억원 규모에 육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