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남성화장품 보닌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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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Where are we now ?
1. segmentation
2. 보닌 vs 경쟁사 분석
① target & position
② 4P 분석

Ⅱ. Where should we go?
1. 보닌의 SWOT 분석
2. 향후 목표 설정


Ⅲ. How can we get there?
1. New STP
2. New 4P
3. Action plan
본문내용
■ 남성의 소비 트랜드와 새로운 문화 코드 - 메트로 섹슈얼
위의 기사는 헤럴드경제 2006년 4월 17일자 기사이다. 여기에 거론된 메트로 섹슈얼 또는 크로스 섹슈얼 족은 패션에 민감하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자로 외모를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돈을 투자하며, 쇼핑을 즐기는 여성성의 소비 성향을 가진 남성들을 일컫는다. 이러한 메트로 섹슈얼의 이미지를 가진 스타로는 이준기, 가수 비, 축구 스타 베컴, 조인성 등을 들 수 있다. 메트로 섹슈얼은 2~30대 초반의 도시 남성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현상으로서 남성 문화의 새로운 코드라 볼 수 있다,

■ 남성화장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
현재 이들을 대상으로 한 패션, 화장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화장품 전체시장은 마이너스 성장을 하고 있지만 남성 화장품 시장은 최근 3년간 매년 20%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2005년 말의 시장규모는 5000억 원대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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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04.03 22: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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