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소비자 분석 - 남녀의 차이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 이유
2.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재와 미래
3. 패밀리 레스토랑의 매출액 추이
4. 선두 기업 비교
5.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만족도 및 평가
6. 조사 목적
7. 아웃백과 T.G.I.F 광고의 분석
8.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 주제 선정 이유
⑴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는 이유에 있어 남녀간의 확연한 차이가 나는 이유는?
⑵ 어떠한 요인들이 소비자의 서비스 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영향을 줄까?
⑶ 패밀리 레스토랑은 고관여 제품
⑷ 한정된 고객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그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
2.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재와 미래
-패밀리 레스토랑의 보급상황
외국계 패밀리 레스토랑의 국내진출이 본격화 된 것은 일본의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인 코코스를 백화점 업체인 미도파에서 도입한 1987년 무렵이다. 1990년대에는 외국 브랜드의 유입에 자극을 받은 국내업체의 자생 브랜드도 생겨나기 시작했는데 제일제당의 까르네스테이션, 골드러쉬, 나이스데이(미원), 데일리드림, 라테라스, 보노보노(우성식품), 정글짐 등이 있었다. 하지만 위의 브랜드 중 다수가 1990년대 국내 외식시장의 열악한 환경과 업체의 운영미숙으로 인하여 수익성 악화를 면하지 못하고 폐점되거나 타 법인체로 흡수 통일되기도 했다. 현재 대자본과 체계적인 조직력이 필요한 패밀리레스토랑의 특성상 주로 대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그리하여 마르쉐, 빕스 등의 우리나라 대기업 산하 패밀리 레스토랑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