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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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G생활건강

2. 엘라스틴

3.환경 분석

4. 마케팅 전략

5. 향후 방향

본문내용
1. LG생활건강
(1) 회사 연혁
• 태동기 (1948~1973)
- 1947년 락희 화학 공업사를 창립하여 ‘럭키’ 상표로 화장품 생산을 개시 하였 다. 이 후, 럭키 치약을 비롯하여 화장비누, 세탁 비누를 생산 개시 하였으며 매출 10억원을 돌파하였다. 또한 주방세제 ‘에이퐁’과, 국내 최초 ‘크림샴푸’를 생산하고 ‘퐁퐁’을 개발하였다.

• 럭키~LG화학 (1974~1995)
- 상호를 ‘주식회사 럭키’로 변경하고 하이타이, 치약, 온산 계면 활성제, 화장품 등의 공장을 설립하였으며 유니나 샴푸,린스, 드봉 화장품을 개발하였다. 미국, 싱가포르, 이 집트로 수출하였고 1995년 (주) LG화학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2) VISION
: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인간이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삶의 모습)을 실현하는
최고의 (재무성과와 시장지배력과 인재육성)
생활문화기업 (생활의 깨끗함과 아름다움은 물론 편의와 흥미로움을 더해주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upgrade 시키는 기업)
~SLOGAN
: Healthy& Beautiful
~CORE VALUE
: 소비자 중심의 사고와 행동
지속적 혁신 추구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실행에 옮김
프로정신 - First Mover로서 고객의 needs에 민감하게 대응
한발 앞선 고객대응 - 전문적 기술과 스킬을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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