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생활건강
2. 엘라스틴
3.환경 분석
4. 마케팅 전략
5.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1. LG생활건강
(1) 회사 연혁
• 태동기 (1948~1973)
- 1947년 락희 화학 공업사를 창립하여 ‘럭키’ 상표로 화장품 생산을 개시 하였 다. 이 후, 럭키 치약을 비롯하여 화장비누, 세탁 비누를 생산 개시 하였으며 매출 10억원을 돌파하였다. 또한 주방세제 ‘에이퐁’과, 국내 최초 ‘크림샴푸’를 생산하고 ‘퐁퐁’을 개발하였다.
• 럭키~LG화학 (1974~1995)
- 상호를 ‘주식회사 럭키’로 변경하고 하이타이, 치약, 온산 계면 활성제, 화장품 등의 공장을 설립하였으며 유니나 샴푸,린스, 드봉 화장품을 개발하였다. 미국, 싱가포르, 이 집트로 수출하였고 1995년 (주) LG화학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2) VISION
: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인간이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삶의 모습)을 실현하는
최고의 (재무성과와 시장지배력과 인재육성)
생활문화기업 (생활의 깨끗함과 아름다움은 물론 편의와 흥미로움을 더해주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upgrade 시키는 기업)
~SLOGAN
: Healthy& Beautiful
~CORE VALUE
: 소비자 중심의 사고와 행동
지속적 혁신 추구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실행에 옮김
프로정신 - First Mover로서 고객의 needs에 민감하게 대응
한발 앞선 고객대응 - 전문적 기술과 스킬을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