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사] time 시간여행 가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4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글을 읽는 동안 왜‘당신’은 쇼팽을 만나고 싶어 하는지 궁금했다. 또한 장마다 나오는 쇼팽의 연주곡은 무엇을 상징하는지 의구심이 들었다. 클래식에 정통함이 없는 나는 쇼팽을 알아보고, 장마다 연결된 연주곡을 분석해보기로 했다.
그렇다면 왜 쇼팽인가?
그들(당신, 베일, 콘스탄차)이 시공간 다이어그램에 관해 공부하기 전에 과거로 가서 보고 싶은 열 가지 역사적 사건의 목록 중 ‘당신’의 것을 보면
*이집트에서 유대민족을 인도해내는 모세나 십계명을 받는 모세
*예수의 십자가형
*감옥에 있는 비하울라
*메카에서 도망치는 무하마드
*억측이 난무했던 UFO납치사건들
*산상보훈 장면
*<스케르초B단조>를 연주하는 쇼팽
*유명한 애인들과 사랑을 나누는 클레오파트라
이것들 중 ‘당신’은 쇼팽을 만나기 위해 이론들을 공부하며, 실험들을 해나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연합의 평화활동 유지
  • Time to Reform, Foreign Policy, No. 100(Fall 1995).Barnett, Michael, The New UN Politics of Peace: From Juridical Sovereignty to Empirical Sovereignty, Global Governance, Vol. 1 (Winter 1995).Carlsson, Ingvar, “The UN at 50: A Time to Reform, Foreign Policy, No. 100(Fall 1995).Cho, Gil Dong, Disarmament and Confidence-Building on the Korean Peninsula, United Nations, Disarmament Tropical Paper 10, Non-Proliferation and Confidence-Building Measures in Asia and the Pacific, New York: United Nations, 1992.Appendix1. Background Information (2011. 12. 1 기준)peace keeping OPERATION

  • 교육공학 한국 사이버 교육 미국 사이버 교육 기능성 게임
  • 시간 속에서 인명-재산 피해를 최소화시켜야 한다. UN은 이 게임을 통해 아이들에게 재해의 이해와 대처 방법을 가르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Ⅳ. 기능성 게임의 전망기능성 게임은 ‘재미’라는 원초적인 감성을 게임이 아닌 다른 분야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라는 호기심에서 시작되어 교육‧학습용 게임 및 군사 시뮬레이션 등에 활용되어 오다가 최근에는 보다 다양한 분야로 발전하고 있다.기능성 게임은 다음과 같이 다양하게 분

  • 놀이학교 레포트
  • Time(실제 활동 시간)의 증대를 통해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유아기의 균형적인 신체활동은 신경계를 자극하여 전 뇌의 균형적인 발달을 이룹니다. 4) MUSIC음악교육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음악을 귀로만 듣는 것이 아니고 몸 전체로 들음으로써 음악을 느끼고 음악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Emile Jaques-Dalcroze-달크로즈는 리듬이 음악을 구성하는 가장 근본적인 요소로 보고 리듬감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으

  • 아동의 발달장애와 문제행동 지도방법
  • 과학사 / 2004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고명수/이승현 외 3명 저, 정민사, 2018발달심리학 : 신명희, 서은희 외 3명 저 / 2013 / 학지사공중보건학 / 김낙상 저, 에듀팩토리, 2016성장발달과 건강 : 김태임, 김희순 외 3명 저 / 2014 / 교문사발달심리학 : 신명희, 서은희 외 3명 저 / 2013 / 학지사인간발달 / 조복희, 도현심 외 1명 저 / 교문사 / 2016알기 쉬운 공중보건학 / 이련리, 조갑연 외 4명 저, 효일, 2017인간발달과 교육 / 이현림, 김영숙 저 / 교육과학사 / 2016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시간에 관심 있게 읽은 분야의 책에 대하여 자신의 의견을 충분히 표현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음.8. (1학기) ‘책에 미친 바보(이덕무)’, ‘연암집(박지원)’, ‘조선의 마지막 문장(이건창)’, ‘유배지에서 보낸 편지(정약용)’ 등의 고전 산문을 주로 읽음. 우리의 옛글 속에 밴 조상의 슬기를 오롯이 느끼고 글로 표현하는 능력 또한 탁월함.9. (1학기) ‘많은 별들이 한 곳으로 흘러갔다’, ‘은어 낚시 통신’, ‘남쪽 계단을 보라’, ‘빛의 걸음걸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