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49) |
레포트 (1,049) |
방송통신대 (44) |
자기소개서 (15) |
독후감/감상문 (26)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49)
[경영 졸업논문] 방송사의 이미지와 구성요소에 대한 시청률 변화 및 경영 전략 연구 -지상파 3사를 중심으로
방송 환경은 급격한 변화의 소용돌이를 겪었다. 1991년 민간 상업방송인 SBS 개국으로 공․민영 혼합방송체제가 시작되었고, 1996년 케이블 방송의 출범으로 다매체, 다채널 시대가 열렸다.또한, 2002년 개국한 한국 디지털 위성방송은 비디오, 오디오 채널을 합해 150여개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MBC, SBS
36페이지 | 3,400원 | 2008.05.16
환경,기술에 따른 전략변화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의 지상파방송광고 대행사업 중심으로
환경과 기술의 변화에 따른 조직의 전략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의 지상파방송광고 대행사업 중심으로제 1장 서론1. 연구배경2. 연구방법제 2장 본론1. KOBACO 소개1) KOBACO 역사 및 설립 목적2) KOBACO의 주요 사업3) 비전4) 조직구조2. KOBACO의 환경변화1) 방송광고판매제도 개선에 관한 논의(1
25페이지 | 1,600원 | 2010.08.07
[졸업] [신문방송] [졸업논문]인터넷 광고와 그 효과에 대한 연구
광고 산업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 - 25제 3장 결 론1. 요약 및 결론 - 272.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전망 28제 1 장 서 론 1. 연구 목적우리 생활은 정보기술의 발달과 함께 급속도로 변해가고 있다. 이러한 여러 변화들 가운데 특히 인터넷은 인류 역사상 가장
34페이지 | 6,000원 | 2007.11.28
[졸업] [경영학, 경영분석] 한국 방송 산업의 환경 변화에 따른 경영분석 및 전략제시에 관한 연구- 지상파 3사를 중심으로 -
환경 변화에 따른 경영분석 및 전략제시에 관한 연구- 지상파 3사를 중심으로 -지도교수 o o ooo대학교 경영학과 o o o2 0 X X학 사 학 위 논 문한국 방송 산업의 환경 변화에 따른 경영분석 및 전략제시에 관한 연구- 지상파 3사를 중심으로 -o o o지도교수 o o o 이 논문을 학사학위논문으로 제출함.20x
55페이지 | 3,000원 | 200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