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경제학] 제너럴리스트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2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빅3 분석에서 제너럴리스트에 관한 부분으로서 핵심 포인트를 분석 요약
한 자료입니다. 정말 핵심 요약 부분으로 요체입니다.
좋은 성적 거두시길^^;;
목차
1. 1,2,3 위 기업의 기본 전략

2. 1위 기업 : 외부 혁신을 흡수

3. 2위 기업 : 리더를 현명하게 모방

4. 3위 기업 : 혁신하고 제휴

5. 전략 분석 핵심 포인트
본문내용
혁신을 주도하지 말고 빨리 따라감
산업 전체의 표준을 확립
핵심 글로벌 브랜드를 정해 세계 일류의 마케팅과 광고를 개발함
다양한 유통 경로를 활용
원가우위와 제품 차별화를 추구하고 마진 보다는 거래량에 집중
시장을 확대함
독단적인 사고를 피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K(매일경제)TEST 프로젝트
  • 컨텐츠1000만점총점 이외에 경제와 경영 분야의 점수가 각각 제시됨300만점S등급과 1~5등급까지 모두 6등급으로 분류해 성적 점수 별로 등급화유사한 시험의 구성 & 컨텐츠매경TEST가 경제∙경영 문제를 분리하여 제출하자 한경TESAT도 최근 경영관련 경영관련 문제를 추가하여 출제함 (경영비즈니스, 재무, 회계) → 매경TEST와 더 유사해짐2) 같은 Target매경TEST와 한경 TESAT 모두 취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함.3) 비슷한 Positioning설문결과: 매경TEST와 한경TES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위한 프로그램 마련-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개발일하는 곳주역할사례공연전문업체진행 중인 공연의 마케팅 전략 기획, 해외 수출 등 담당우리나라 드라마를 외국에 수출해 한류열풍을 돕고, 인기가 있는 해외 영화나 드라마, 공연, 전시작품을 한국에 들여와 관객에게 소개하는 일을 하는 것기업마케팅 부서, 홍보 부서 등에서 근무하며 상품 판매율을 높이거나 기업이미지를 좋게 하기 위해 문화를 활용한 전략과 계획 세움고객을 위해 좋은

  • [독서감상문]`디지털 다윈이즘`을 읽고
  • - 디지털 다윈이즘을 읽고.-1. 이 책을 고른이유현대 사회는 아날로그 방식을 뛰어넘어 대부분의 모든 컨텐츠가 디지털화 되어가고 있다.그중에 전자 상거래인 웹 비즈니스에 대해 이 책은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우선 이 책은 세계적인 인터넷 서점 아마존의 베스트셀러이며, 이책을 저자인 에번 I. 슈워츠는 웹경제학등에서 인터넷 비즈니스맨들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하며, 웹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등을 많은 예를 들며 설명하고 있다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전략은 철저히 내부 역량에 따라 좌우되기 때문이다. 결국 기업은 자신이 속한 내부적외부적 환경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역량을 만들어내고 이를 결집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서 기능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서, 국내 대기업들이 아무리 글로벌화를 추진한다 하더라도, 전략의 밑바탕인 핵심 역량은 기업의 내부구성원들 및 기업이 속한 사회와의 상호작용 속에서 형성되고 결집되기 때문에, 세계화를 위한 전략은 곧 현재 기업이 행하는 한국형 경영

  • [마케팅]SK 텔레콤 June의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분석
  • 위한 June의 융단폭격1. 상호작용성2. 개인화3. 정보지향성4. 시간과 공간의 무제한성5. 측정 가능성6. 유연성 7.경제성본 론: June의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1. 평생 고객 유치를 위한 이동통신 산업의 관계 마케팅 사례2. 효과적인 인터넷 배너 광고1)타겟팅 전략2) 매체 일관적인 광고 커뮤니케이션3. 컨텐츠 확보1)정보와 오락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 2) 노을과 제휴 마케팅(Affiliate Marketing) : WIN-WIN전략 결 론: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