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마케팅 전략(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1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 목차
-
I. 서론
II. 본론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소개
2. 식음료부서의 마케팅 전략
3. 인사 활동
4. 매출
5. 이벤트
6. 메뉴
7. 환경
8.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직영사업
III. 결론
- 본문내용
-
1. 1. 1. 서 론
2000년 프라이어리티 클럽 멤버들이 뽑은 최고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2001/2002년 아태지역 최고의 호텔, 2002년 세계 최고의 호텔과 항공사 (Global Finance선정) 등 화려한 수상경력에 빛나는 호텔이 바로 삼성동에 위치해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이다. 또한 표준협회가 서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으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를 개발해 2000년부터 매년 서비스 최우수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왔는데 올해 선정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전체 평균보다 20점이나 높은 80.8점으로 전체 187개 조사 대상 중 서비스품질지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호텔은 본원적 서비스, 부가 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적 지원정도, 접근 용의성, 물리적 환경 등 7개 평가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실제로 현재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원래 명칭은 인터컨티넨탈 호텔이었으나 미국본사로부터 시설이나 운영, 실적에서 모두 최고로 인정을 받으면서부터 '그랜드'급으로 승격을 하였다. 전 세계 인터컨티넨탈호텔 체인중에는 일본 요코하마와 프랑스 파리에 그랜드급이있긴 하지만, 기존의 호텔이 그랜드급으로 승격되기는 처음있는 명예로운 일이었다. 뛰어난 입지와 최적의 환경에 힘입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최적의 비즈니스호텔로 성장하였고 최고의 객단가로 최고의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다. 식음료 부부분에서는 최초로 HACCP를 획득하면서 위생부분에서는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고 있으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발판으로 다른 호텔들도 뒤따라 HACCP를 획득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또 한번의 도약을 꿈꾸고 있는 그랜드 인터컨테넨탈 호텔을 조사해보았다.
2. 본 론
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소개
가. 소유권 : LG 계열의 한무 개발
나. 경영형태 : Intercontinental체인의 위탁경영의 체인호텔
다. 개관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1988년 개관
라.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9-8
마. 시설: 한국 종합 무역 센타 단지 내 위치
- 지하 4층, 지상 33층, 옥탑 2층
- 연건축면적 : 128,254 평방미터(38,864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