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휴대폰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현재 시장 분석
2. STP – 4P 분석
3. 상황분석
4. Brand Concept
5.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이미 최고급휴대폰은 세계적으로VERTU-노키아의 자회사-라는 메이커가 선점 하고 있다.비싸게는1억 원을 호가 하고 싸게는 300만원 대 이상의 핸드폰 들이다.주로 아랍 귀족들이나 Hollywood 스타, 스포츠 스타들이 주로 애용하는
편이며. 기능은 순수한 통화기능 만 가지고 있고, 가격대에 따라 백금,순금,
다이아 등이 장식으로 사용된다
미국 및 중국의 경기 침체는 곧바로 수출 감소라
판단되며, 그로 인한 전체 IT산업의 Valuation변화로
나타나고 있음
번호이동성 특수효과 全無, 새로운 기능추가의 한계성 등에 부딪혀 추가수요의 모멘텀 부재
- 초 슬림형 핸드폰 시장의 후발 주자로 인한 타격
경쟁사의 새로운 모델출시 및 과열경쟁으로 인한 이익하락 우려 등
기존 시장 내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필수요건이라 판단됨
1. 현재 시장 분석
경쟁사
시장축소
국내시장
New Trend
2. STP – 4P 분석
segmentation-현재 20~30 대 사이의 고객 중 약 40% 이상이 6개월 주기로 핸드폰을 교체하고 있으며 35% 이상이 1년 주기로 핸드폰을 교체하고 있다. 그 외 10대 와 40대 이상 에서는 핸드폰의 추가기능 보다 전화기의 순기능에 많이 의존 하고 있으며 1년 에서 2년 이상의 장기 보유자 들이 대부분이다.
3. 상황분석
4. Brand Concept
5.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