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판매촉진, 마케팅, SP] 아이리버 마케팅 판매촉진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 선정의 이유
- 아이리버 기업구조
- 아이리버 매출액 동향

2. 상황분석
-시장환경분석
mp3플레이어 시장환경
국내 mp3플레이어 시장환경
해외 mp3업체의 공략
- i riber 현황
- 경쟁자 현황
- 소비자 분석

3.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reaty
- SWOT분석에 따른 전략

4. STP(ATP)분석
- Segmentation
Aggreg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4P분석
- price
- product
- place
- promotion

6. 판매촉진 계획
- s10소개
- PR
- 광고
- 제휴
- in-pack 과 on-pack
- 이벤트
- 아이리버존
본문내용
시장환경분석.

①mp3 플레이어 시장환경.

MP3 플레이어는 시장에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며, 새로운 기술개발 및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변화.
저장용량이 증가된 제품, 디스플레이가 개선된 제품,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다른 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차량용 MP3 플레이어
등 새로운 제품이 등장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MP3 파일의 저작권
등에 관련된 문제점을 가지고 있지만,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

②국내 mp3시장 점유율.
2005년 2월 국내 MP3플레이어 시장점유율
(자료 : GfK 마케팅서비스 코리아)판매대수 기준: 레인콤(31%), 코원(13%), 삼성(12%)
매출액기준 : 레인콤(31%), 코원(14%), 삼성(12%)

2005년 11월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율‘
(다나와에서 조사)아이리버 41%, 아이오디오 20%, 삼성 11%, 애플 9%,
아이옵스 5%, 모비블루 5% 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리버 마케팅 문제점과 극복방안
  • WWW.NPD.COMhttp://www.globalreview.com/silicon/index.html  http://pc.howow.com/howpc/199702/moniter/031.htmlTECHNOLOGY http://nwk.joongang.co.kr/200012/459/nw459007.html http://pc.howow.com/howpc/199709/special/03.html http://myhome.hananet.net/~madeweb/apple1.html http://news.cnet.com/news/0-1006-200-2770550.html논문: 첨단 IT제품 시장에서 후발기업이 선도기업을 앞지른 사례 연구 / 이상경논문: 성공한 중소기업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사례 연구 / 장순규레인콤 – 5년간의 성과, 양덕준

  • [마케팅] 닌텐도DS.lite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관련광고기업이미지201053102014제품자체관련기능디자인휴대성10301035420105531생산관련품질10353조직관련축적경험과노하우103304합계1004101003602) 적합성구성요인별로 가중치와 평가점수를 부여한 표요인세부항목가중치닌텐도시장PSP시장기업문화기업문화와의 적합성2043기존시장기존 고객들과의 적합성2033기존마케팅믹스기존 상품과의 적합성기존 가격대와의 적합성기존 촉진요소들과의 적합성기존

  • [광고관리] ‘아이리버’MP3 IMC 전략수립 방안
  • 아이리버가 독보적인 1위를 지키는 가운데, 삼성이 공격적 마케팅으로 2위를 굳혔고, 이어 LG가 MP3P시장에 본격 진출하면서 타 중소업체의 활동이 줄어들었다. 몇몇 일간지에서는 현재 내수시장에서 레인콤(아이리버)과 삼성전자(옙)가 총 80만대를 판매했다고 보도했다. 점유율은 두 회사가 84%를 차지했고, 삼성전자는 레인콤 1/3수준이라고 전한다.◈2004년 삼성과 레인콤의 내수 판매량 비교(단위: 대)1월2월3월4월5월6월합 계삼성3000300002200045000

  • 구전의 영향 구정커뮤니케이션 정의 구전 동기 구전 중요성 구전커뮤니케이션 내용과 대상
  • 판매, 면세점, 때마다 다름, 구입하지 않는다. )구입 이유대상자 수대상자 비율가 격20 명18.9 %친절도5 명4.7 %접근의 편의성47 명44.3 %정보 접근 용이성28 명26.4 %기 타6 명5.7 %계106 명100 %(기타 : 우연히 방문해서, 여러 화장품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때마다 다름, 그냥, 품질 이 좋아서.)○ 관여도특정 상황에 있어 자극에 의하여 유발되어 지각된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혹은 관심도의 수준을 뜻한다. 따라서 마케팅의 관점에서 볼 때 관여

  • [경영학] 싸이월드 촉진전략
  • 마케팅,프로모션,광고,협찬 등의 전반적인 부분, 웹상에서의 상품판매 전반적인 상거래 부분, sk커뮤니케이션스HW / SW 솔루션에 대한 제안부분, 신규사업 및 서비스 제안 부분, 기타부분으로 나누어서 아래 절차를 걸처서 기획안을 채택하여 계약을 맺고 있다.마케팅 활동 상황솔루션 판매 마케팅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술)싸이월드는 인맥관이 사이트로서의 그들의 장점을 이용해 수억원의 매출 이익을 이루어 냈다. 특히 싸이월드는 고객 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