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판매촉진, 마케팅, SP] 아이리버 마케팅 판매촉진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의 이유
- 아이리버 기업구조
- 아이리버 매출액 동향
2. 상황분석
-시장환경분석
mp3플레이어 시장환경
국내 mp3플레이어 시장환경
해외 mp3업체의 공략
- i riber 현황
- 경쟁자 현황
- 소비자 분석
3.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reaty
- SWOT분석에 따른 전략
4. STP(ATP)분석
- Segmentation
Aggreg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4P분석
- price
- product
- place
- promotion
6. 판매촉진 계획
- s10소개
- PR
- 광고
- 제휴
- in-pack 과 on-pack
- 이벤트
- 아이리버존
- 본문내용
-
시장환경분석.
①mp3 플레이어 시장환경.
MP3 플레이어는 시장에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며, 새로운 기술개발 및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변화.
저장용량이 증가된 제품, 디스플레이가 개선된 제품,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다른 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차량용 MP3 플레이어
등 새로운 제품이 등장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MP3 파일의 저작권
등에 관련된 문제점을 가지고 있지만,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
②국내 mp3시장 점유율.
2005년 2월 국내 MP3플레이어 시장점유율
(자료 : GfK 마케팅서비스 코리아)판매대수 기준: 레인콤(31%), 코원(13%), 삼성(12%)
매출액기준 : 레인콤(31%), 코원(14%), 삼성(12%)
2005년 11월 '국산 MP3플레이어 빅3 시장 70% 점유율‘
(다나와에서 조사)아이리버 41%, 아이오디오 20%, 삼성 11%, 애플 9%,
아이옵스 5%, 모비블루 5% 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