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 현대카드, 카드] 현대카드the black의 마케팅 광고 분석 및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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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주제선정의 이유 및 목적 -현대카드 -the black 2.상황분석 표적시장 - VVIP 경쟁자 분석 - BC카드 - 삼성카드 - LG카드 3.마케팅 전략 및 IMC계획 - 마케팅 목표 - STP -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 swot분석 - IMC목표 4.현대카드의 현재상황분석 - 현대 카드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포지셔닝(positioning, STP)전략 정서소구 전략 (effective strategy) 공명 (resonance)전략 사용상황(use occasion)제시 전략 - PR - 판매촉진 5.광고계획 - 광고 타켓 및 컨셉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요약 -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 - 크리에이티브 실행 및 …? - The black 카드 광고 스토리 보드 - The black 카드 광고 완성본
본문내용
현대카드the black의 광고 분석 및 계획 주제선정의 이유 및 목적 -현 대 카 드 현대카드는 현재 업계3위의 카드로서 26가지의 다양한 생활에 맞춘 카드 종류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각기 카드에 맞춘 혜택과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현대카드를 선호 하고 있음. 우량고객중심의 영업을 하며, 신판중심의 저위험 안정적 사업구조를 확립하고 있음. -The black 현대카드는 자체적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신용카드 Brand Index Research에서 월 1천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는 VIP회원들에게 기존의 카드 서비스로서는 더 이상 VIP회원의 높은 기대수준을 충족 시킬 수 없다는 판단을 내린 현대카드는 전격적으로 VIP시장 공략을 위한 “The black”을 개발. ‘국내 최초 및 자체 고유 Super-premium 신용카드 브랜드 구축’이라는 기본 방향을 설정.
현대카드the black의
광고 분석 및 계획

주제선정의 이유 및 목적
-현 대 카 드
현대카드는 현재 업계3위의 카드로서 26가지의
다양한 생활에 맞춘 카드 종류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각기 카드에 맞춘 혜택과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현대카드를 선호 하고 있음.
우량고객중심의 영업을 하며, 신판중심의 저위험
안정적 사업구조를 확립하고 있음.


-The black
현대카드는 자체적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신용카드
Brand Index Research에서 월 1천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는 VIP회원들에게 기존의 카드 서비스로서는 더 이상
VIP회원의 높은 기대수준을 충족 시킬 수 없다는 판단을 내린
현대카드는 전격적으로 VIP시장 공략을 위한 “The black”을
개발. ‘국내 최초 및 자체 고유 Super-premium 신용카드
브랜드 구축’이라는 기본 방향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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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ng3s***
    (2008.05.21 02:4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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