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비즈니스] W호텔 국제경영(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Starwood Company - Overview, Frequent Guest Program

New York Economy &Market Environment

Competitors of W hotel New York

W NY Overview

W NY Strategy

W NY SWOT

W NY Performance

W Hotel Seoul Overview

W Seoul Performance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W hotels around the world are considered one of the most luxurious hotels world-wide. W N.Y is not an exception. Our group of the W hotel, and tried to find out a way to apply the operational methods to the hotel business in Korea.

Starwood Company Overview

Starwood is one of the world's largest hotel and leisure companies. They conduct their hotel and leisure business both directly and though their sub-brands, which include St. Regis R , The Luxury Collection R , Sheraton R , Westin R , W R and Four Points R , BY Sheraton. Starwood's operations are grouped into two business segments, hotels and vacation ownership operations.
Starwood's hotel business emphasizes the global operation of hotels and resorts primarily in the luxury and upscale segment of the lodging industry.

Starwood Frequent Guest Program

Starwood Preferred Guest R ("SPG") has over 22 million members and since its inception in 1999, has been awarded the Hotel Program of the Year six times by consumers via the prestigious Freddie Awards. SPG has also received awards for Best Customer Service, Best Web Site, Best Elite-Level Program, and Best Award Redemption. SPG, which was the first loyalty program in the hotel industry with a policy of no blackout dates and no capacity controls, enables members to redeem stays when they want. SPG yield repeat guest business due to rewarding frequent stays and purchasers of VOIs with points towards free hotel stays and other rewards, or airline miles with any of the participating 32 airline program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전략] 한국 호텔산업의 경영환경 분석과 글로벌 호텔기업 구축의 전략방안 -wellness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호텔에서의 피트니스와 스파 연계 방안 연구
  • 한국 호텔산업의 경영환경 분석과 글로벌 호텔기업 구축의 전략방안- wellness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호텔에서의 피트니스와 스파 연계 방안 연구< 목 차 > Ⅰ. 서론1. Wellness 에 대한 관심2. 한국 호텔 산업의 현황3. 호텔산업에서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 대두Ⅱ. 환경 분석 Ⅲ. 한국 사례 연구1. 세계 웰니스 산업 현황 1. 워커힐 W호텔2. 북미 스파 통계 2. 반얀트리 클럽 & 스파 서울3. 국내 대표 스파 센터4. SPA 이용객 추세 및 트렌드5.

  • KMC vs 폴리텍 경영비교
  • 경영학과 정치호 중소기업에 대해서 조사를 하면서 정보가 많이 부족해서 힘들었지만, 보고서를 완성하고 나니 뿌듯했습니다. 기업을 경영함에 있어서 철저한 준비와 직원관리 투명하고 합법적인 경영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KMC 주식회사가 중소기업인데 반해 실패 후 좌절하지 않고 재진출하여 성공하는 사례를 보며 감명을 받았습니다.Ⅳ. 참고 자료박영사《국제경영 개정판》김광수, 정동섭, 이수형, 이수진 저㈜KMC 홈페이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글로벌 SPA브랜드와 경쟁을 꾀하고 있다.사업 핵심 키워드, 사업 확장에서 사업 다각화로이랜드차이나는 자체 브랜드 강화, 글로벌 브랜드와 M&A 또는 전략 제휴, SPA 대형화 등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 작년에 중국 총판권을 확보한 뉴발란스는 내년 1000억원 매출을 기대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제휴에 따른 가시적인 성과들이 나오고 있다.또한 패션사업 강화와 함께 외식, 레저, 문화 등 신규사업에도 뛰어들어 사업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그래서

  • [마케팅] 디즈니랜드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 국제관계대학원, 2002경영의 신화 디즈니 - 아리마 케츠오, 박영난 역, 북스토리, 2002디즈니월드 성공에 감춰진 7가지 비밀 - Connellan, Tom, 오세영 역, 영언문화사 ,2001디즈니 순수함과 거짓말 - 헨리 지루, 성기완 역, 아침이슬, 2001디즈니 꿈의 경영 - 빌 캐포더글리, 린 잭슨, 아호재, 이정 역, 21세기 북스, 2000사람들이 모이는 테마파크의 비밀 - 이토 마사미, 박석희 역, 일신사, 1995디즈니와 놀이문화의 혁명 - Stephen M.펠만, 박석희 역, 일신사, 1994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글로벌 사업」「롤리타렘피카의 성공스토리」●대한화장품공업협회, 『화장품 산업현황과 발전 방향』, 1999●이은엽,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emars, 2004●김주헌, (주)태평양의 글로벌 전략 - 프랑스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2003●장세진,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박영사, 2004, ●이근, 한동훈. 2000. 중국의 기업과 경제. 21세기북스 ●김대영,명품 마케팅 - 브랜드, 신화가 되다(세계를 사로잡은 럭셔리 브랜드 30)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