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빅토리아 시크릿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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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빅토리아 시크릿 선정동기
2. 빅토리아 시크릿에 대한 설문결과
3. 빅토리아 시크릿 기업개요
4. 빅토리아 시크릿의 외부 환경 분석
5. 빅토리아 시크릿의 내부 환경 분석
6. 빅토리아 시크릿의 STP 전략
7. 빅토리아 시크릿의 4P 믹스 분석
8. 빅토리아 시크릿의 전략
9.결 론
본문내용
빅토리아 시크릿의 전략(1)
캐즘마케팅(Chasm Marketing)>>전 세계에서 가장 매혹적인 패션쇼를 인터넷으로 중계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기에 앞서 물류와 운영시스템을 구축하라.
>> 신뢰받는 브랜드,충성 고객층,기존의 소매업과
카탈로그 운영시스템을 확보하였다.
제대로 된 웹사이트>>>>>효율적이며 독특한 웹사이트 구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실행에 필요한 기술적 인프라 구축

이벤트를 연출하고 고객이 참여하게 하라
>>>>2005년 프랑스 칸에서 패션쇼 개최


빅토리아 시크릿의 전략(2)
고급화

1.유럽풍 원단의
디자인 최고를 사용

2.유럽디자이너가
제작

3.매장 리노베이션
(핑크검정+핑크포인트)

Hi-end 소비자 공략

문제점

1. 화려하지만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
-> 내가 가질수 없는 속옷
->상대적 박탈감 유발될
우려

2. 유럽디자이너,유럽옷감 -> 비용상승 -> 복잡한유통

Hi-end 소비자가 대중 브랜드에 신뢰를 가질지 의문!!

So.. 시장 세분화를 통한 표적시장을 선정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소비자 조사가 이루어져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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