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시세이도 글로벌 마케팅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一. 화장품 산업
二. 시세이도에 관하여
三. 핵심 역량
四. Glovalization
五. SWOT
六. 중국에서의 시세이도
본문내용
정의와 특성 / 세계 화장품 시장
GNP와 비례하여 증가추세
 삶의 질적 추구

     구분
연도 GNP 증가율 화장품
증가율 비 중
1970 - - 0.15
1975 29.6 51.7 0.32
1980 29.4 37.6 0.44
1985 16.3 18.8 0.49
1990 17.5 18.6 0.51
1991 9.8 19.7 0.56
1992 5.0 14.2 0.60
1993 5.6 35.9 0.78
1994 8.5 27.3 0.91
1995 4.3 11.7 0.98
1996 12.9 11.7 0.97
1997 6.3 2.5 0.94
1998 8.2 10.4 0.79


二. 시장 연평균 성장률

2000년 - 81조원 추정
연평균 6.4% 지속 시
2007년에는 127조원

三. 산업 동향

생 산 수요포화  두발용품, 남성화장품 증가 추세

광 고 이미지, 패션용품으로의 성격이 강함

판 매 견본품 및 판촉물의 제공, 미용사원의 활용, 사보

가 격 업소별 상이한 가격차이, 저가 리뉴얼 제품

개 발 의약품 + 화장품을 = 코스메디칼, 약용 화장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주)태평양화장품의 중국진출사례
  •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태평양의 계획의 든든한 밑바탕이 될 것이다.Reference-국 문 문 헌김익수. 1999. 중국 투자론 : 이론과 실제. 박영사박종희. 1998. 한국기업의 중국 투자 리스크와 전략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아시아 연구기금 연구과제 보고서 이근, 한동훈. 2000. 중국의 기업과 경제. 21세기북스장세진. 1996.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조동성. 1995. 21세기를 위한 국제경영. 경문사태평양 해외 진출에 관한 내부보고서http://htvc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 전략적 자산이라 할 수 있다 태평양으로서는 여성 향수 ‘Lolita Lempicka 의 성공이 프랑스 향수 시장뿐만 아니라 전체 화장품 시장 더 나아가서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다는 상당한 자신감을 가져다주었다. 이와 함께 가장 경쟁이 치열하고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가지고 있는 프랑스 시장에서 직, 간접적으로 얻은 경험과 지식, 즉 소비자 욕구 및 제품 동향, 경쟁자 및 시장 추세, 유통망과의 관계 및 각종 마케팅 프로그램 경험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국제적으로 뉴욕, 동경, 프랑크프르트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 기업의 틀을 마련하게 된다. 1990년대에 국내시장의 개방으로 무한경쟁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서비스, 품질, 환경에 대한 무한책임주의를 선언하였다. 이후 마케팅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 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

  • [국제경영] 태평양(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전략
  • 마케팅 투자를 어느정도 수준에서 하느냐 하는 것이다. 신규시장에 대한 마케팅 투자는 곧바로 재무재표상의 이익 저하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롤리타 렘피카는 80여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아직 주력 시장은 역시 프랑스 시장이다.전략적인 성과로는 롤리타 렘피카가 프랑스 시장에서 성공하면서 세계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를 가지게 되었다는 점이다. 향수 부문에 국한되고 아직은 프랑스 시장 위주지만, 화장품 선진국

  • [국제경영](주)태평양 프랑스시장 해외진출 성공사례
  • 글로벌마케팅, 대명,최근 한국기업이 세계시장으로 진출하여 성공하는 사례가 많아졌다. 많은 글로벌 기업 중에 성공하게 된 경영전략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연구하고자 한다. 그 대표적인 예로 태평양을 사례로 들고자 한다.최근 우리나라의 화장품산업은 전면적인 수입자유화와 시장개방으로 극심한 경쟁 환경에 처해 있으며, 화장품산업의 자생력 확보를 위하여 국제경쟁력 확보가 시급한 과제로 대두되고 있다. 83년부터 부분적으로 화장품의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