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삼성 애니카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 업 소 개
2. 환 경 분 석
3. 마 케 팅 전 략
4. 발 전 방 향
5. 별 첨. 인 터 뷰 발 췌
- 본문내용
-
SWOT분석
STRENGTH
국내 최초 3년 연속 S&P의 신용도 A+ 획득
삼성의 기업이미지로 인한 높은 소비자 인식
전국적인 네트워크 연결로 보상망 연결
업계 1위의 노하우
현장출동서비스를 손해보험사 최초로 시행
무상 차량진단 서비스 및 차량관련 대행 서비스 제공
WEAKNESS
광고성 캐릭터의 부재
가격인하 경쟁으로 인한 수익성 악화
경쟁업체보다 비싼 보험료
보험설계사에 대한 심한 의존성
프리미엄, VIP고객에 대한 보험에 치중
OPPORTUNITY
관련 제품의 다각화를 마련할 수 있는 기반조성
높은 자동차 사고율을 감안한 적극적 판매전략 가능
실버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보험서비스 전략 가능
책임보험 범위 확대로 인한 보험 범위 확대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차별화 마케팅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