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삼성 애니카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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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 업 소 개
2. 환 경 분 석
3. 마 케 팅 전 략
4. 발 전 방 향
5. 별 첨. 인 터 뷰 발 췌
본문내용
SWOT분석
STRENGTH
국내 최초 3년 연속 S&P의 신용도 A+ 획득
삼성의 기업이미지로 인한 높은 소비자 인식
전국적인 네트워크 연결로 보상망 연결
업계 1위의 노하우
현장출동서비스를 손해보험사 최초로 시행
무상 차량진단 서비스 및 차량관련 대행 서비스 제공
WEAKNESS
광고성 캐릭터의 부재
가격인하 경쟁으로 인한 수익성 악화
경쟁업체보다 비싼 보험료
보험설계사에 대한 심한 의존성
프리미엄, VIP고객에 대한 보험에 치중
OPPORTUNITY
관련 제품의 다각화를 마련할 수 있는 기반조성
높은 자동차 사고율을 감안한 적극적 판매전략 가능
실버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보험서비스 전략 가능
책임보험 범위 확대로 인한 보험 범위 확대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차별화 마케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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