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y Dad 동화책 소개

2. 관련 단원

3. 영어과 교수․학습안

4. 디펜스
본문내용
1. My Dad 동화책 소개

잠옷으로 보이는 줄무늬 셔츠에 실내용 가운을 걸친 아빠. 게다가 펑퍼짐한 몸집에 축 처진 두 눈이 다소 피곤해 보이는 아빠의 모습에선 사실 자랑스러운 구석을 찾아보기가 힘들다. 하지만, 아이의 눈에 비친 아빠는 무서운 늑대도 겁내지 않고, 거인과의 레슬링 시합에서도 이길 만큼 힘이 세다. 게다가 현명하고, 수영, 춤, 노래까지 못하는 것도 없다. 하지만 아이가 아빠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그건 바로 아빠가 자신을 지금도 그리고 언제까지나 사랑한다는 걸 알기 때문이다.
이 책이 주는 즐거움은 곳곳에 숨어있다. 그림을 자세히 살펴보면 독특한 화풍으로 사랑받는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톡톡 튀는 유머와 재치를 맘껏 감상할 수 있다. 문밖으로 쫓겨나는 늑대 뒤편으로 조그맣게 보이는 빨간 망토와 아기돼지 삼형제. “Hey, diddle, diddle”이라는 라임에서 패러디한 달을 뛰어넘는 아빠, 공중 줄타기하는 장면에서의 화려한 양말들, 아빠 옷을 그대로 입고 있는 물고기, 말, 고릴라, 하마, 올빼미 등 재미있는 모습으로 실감나게 표현한 점을 비롯해 그림 하나하나에서 작가의 탁월한 역량을 엿볼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모습으로 아빠를 표현한 것은 아빠가 아이의 모든 생활 가운데 자리 잡고 있으며, 아이가 아빠의 사랑을 충분히 느끼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간결하고 쉬운 문장은 아이와 함께 읽기에 안성맞춤이며, 반복적으로 쓰인 문장들을 통해 비유와 동급비교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료
  • 영어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방향 109Ⅱ. 99 교육부 지정 연구학교 운영 자료◆ 초등학교ㅇ 심화보충형 수준별 학교 교육과정 편성, 운영 131(경북, 진량초등학교)ㅇ 단계형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 운영 - 157(충북, 덕벌초등학교)◆ 중학교ㅇ 제7차 교육과정 시행에 대비한 단계형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 운영(부산, 신도중학교) 191◆ 고등학교ㅇ 일반계 고등학교 수준별 교육과

  • 초등학교5학년 국어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영어과교육 수학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과학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체육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교과지도
  • 초등학교5학년 교육과정 편제와 시간운영, 초등학교5학년 국어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영어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수학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과학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체육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교과의 지도방법 분석Ⅰ. 서론Ⅱ. 초등학교 5학년의 교육과정 편제와 시간운영1. 편제2. 5년 교육과정 시간 배당3. 교육과정 시간 운영1) 수업 일수의 확보2) 수업 시수의 확보Ⅲ. 초등학교 5학년 국어과교육1. 듣기1) 들을 때에는 상황을 고려해야 함을

  • 초등 4학년 영어 교수학습 과정안 및 단원재구성-Who pooped on my head
  • 수업모형PPP학습모형지도 교사0 0 0 (인)ProcedureContents Teacher – Learning ActivitiesTimeMaterials(㉶) and tips()TeacherStudentsIntroductionGreetingsMotivation◉ Greetings-Hello Students.-How are you today?-Hows the weather?-What day is it today?-Whats the date today?◉ Motivation Finger puppets play-Teacher shows finger puppets play that students are going to study for this class.M: What day is it today?W: Its Tuesday.M: What day was it yesterday?W: It was Monday.M: What did you do yesterday?W: I watched TV. How about

  • [영어교안] 영어 수업지도안
  • What to Learn)∙to ask about and answer the questions about interests : A: What are you interested in?B: Im interested in fashion. I like making clothes. ∙to give an advice : I advise you to talk to your teachers.∙to understand and use the structure enough to..∙to understand and use the appropriate tense. ∙to understand and use the clauses with conjunctives since, although.∙to understand and use the structure as well as.∙to understand and use the structure It is adjective to-Infinitive.⑶ Project Work (What to Do)∙Work Together: Lets Learn About Jobs8.

  • [교육학과] 초등학교 영어과 교육 과정 개정
  • 영어과 교육과정1. 영어과 교육 과정 개정의 배경교육 과정은 한 사화가 요구하는 바람직한 인간상을 기르는 데 필요한 교육 목표, 내용, 방법,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교육에 대한 하나의 청사진이라고 볼 수 있다. 교육 과정은 한 나라 교육의 방향과 내용을 규정하며, 나라의 장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 되기 때문에 국가가 제정하여 고시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이기도 하다. 2020년대가 되면 현재의 초등 학교 학생들이 사회의 주인공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