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남양유업 마케팅분석 - 4p`s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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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제품분석 (product) :

2. 가격전략(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 Promotion)
본문내용
1.제품분석 (product) :

까다롭고 철저한 원유 검사
집유된 원유는 각 공장별 품질관리팀(QC팀)의 원유 검사실에서 샘플을 채취하여, 항생·항균물질 검사, 알코올검사, 세균수 및 체세포 검사, 지방 검사, SNF 검사, 빙점검사 등을 실시한다. 합격된 원유에 한하여 원유검사 성적서를 발급하고, 각각 DHA, 1등급 원유 및 일반 원유로 분리하여 여과, 청정, 냉각저장의 처리과정을 거치게 된다.
1등급 원유의 경우 원유 1㎖당 세균수 10만 미만, 체세포수는 20만 미만이다. 빙점검사는 원유 2㎖를 2분간 냉각장치에 넣어 몇 도에서 어는지를 검사한다.


매출구성은 조제분유 35.1%, 유산균발효유 17.8%, 우유 27.4%, 기타 19.7%입니다.

조제분유·영유아식

임페리얼 드림, 임페리얼 S, 아기사랑 秀(매출액 35.95%), 아기사랑
1)임페리얼 드림
저분자 펩타이드화한 카제인 단백과 유청단백질의 비율을 모유처럼 4:6으로 조정하여, 유아의 단백질 소화력을 높이고 알러지 발생을 감소시킨, 아기에게 잘 맞는 유아식입니다. 국내 최초로 강글리오사이드-GM3 를 배합시켜 아기의 면역기능을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뇌세포성분 DHA와 아라키돈산, 리놀레산과 α-리놀레닌산의 비율을 효율적으로 조정하여 두뇌성장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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