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경영전략,경영학원론,마케팅개론] 신뢰를 이용한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 하고 싶은 말
-
LG전자 근무하면서 교육용으로 만든 지침서입니다.
나름대로 가전제품 판매알바를 하며 정립된 이론을 정리하였습니다. 참고로 알바를 하며 월 300정도를
벌었는데 지금은 그보다 월급이 작군요 ^^
- 목차
-
1 서론
판매요소로서의 신뢰
2 본론-판매시 신뢰획득대안모색
판매의 정의
신뢰의 정의
신뢰형성기반의 구축사례
Whitener의 분류체계 응용
판매시 불신사례
타사제품과 닮은꼴 찾기
3 결론
- 본문내용
-
설문조사결과 소비자는 혼매점의 프로모터를 제조사의 직원이 아닌 판매점의 직원으로 알고있기때문에 전문대리점보다 신뢰성 확보
측면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소비자의 신뢰를 무너뜨리지 않으려면 이 ‘중립적 위치’ 를 잘 이용할수 있어야한다. 가장 강력한
경쟁자를 견제하기 위해 자신이 판매하려는 제품과 비슷한 기능,외형을 가진 또다른 경쟁사제품을 찾아 먼저 추천한 후 자신의 제품과
공통된 특장점등을 비교하여 소비자의 선택에서 강력한 경쟁자를 제외시킨다. 전문점, HIP 도 시장조사를 통하여 응용할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