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분석과 마케팅전략] 정보분석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6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보분석과 마케팅 전략
- 목차
-
환경분석 : Stockdale Paradox,전략구상Tool, 4C 분석
SCA :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Agenda Setting
STP : 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Marketing Mix 전략 : 4P, 4C, IMC, IDIC
- 본문내용
-
Stockdale Paradox
그게 무엇이든 눈앞에닥친 현실 속에 가장 냉혹한 사실들을 직시한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아무리 어려워도 결국엔 승리할 거라는 믿음을 잃지 않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