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머천다이징] ::codes combin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6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브랜드
1) 브랜드 타겟
2) 브랜드명, 브랜드 심벌, 브랜드명 의미 등
3) 브랜드컨셉
4) 브랜드 포지셔닝
포지셔닝맵(세분시장 내 경쟁브랜드와 함께)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점 묘사
2. 마케팅믹스
1) 제품
제품믹스(상품(중점, 보완, 전략상품) 구성비, 아이템별 스타일과 스타일 수, 사이즈)
제품특징(제품스타일과 디자인, 색상과 소재)
2) 가격
주요 아이템별 가격수준과 가격대
가격인하
3) 유통
매장의 형태․수․위치․운영방식 등
4) 프로모션
광고(광고매체, 광고테마 등)
홍보
판매원(교육, 보상방법, 고객관리방법 등)
판매촉진
VMD(매장 레이아웃, 조명, 색채, 진열도구와 소품, 제품연출과 진열방법(매장 디스플레이) 등)
고객서비스
본문내용
1) 브랜드 타겟
main : 세련된 감각의 21~25세의 여성
sub : 합리적 소비 mind를 지닌 19~30세 대학생, 직장인

2) 브랜드 명 : codes combine
Codes : 기호
Combine : 결합하다
다양한 아이템 코드들을 개성 있는 코디 스타일링을
통해 신선하게 결합시킨다는 의미
-로고/심볼의 의미
코데즈컴바인의 써클케어는 완벽한 균형을 상징하는 사각과 부드럽고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원들로 이루어져있다.
이는 개성 있고 트랜디한 패션감각이 합리적인 가격과 만난 것을 상징함과
동시에 자유로움 속에서 원칙과 생활의 소중함을 찾는 코데즈컴바인의 상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SPA 브랜드 분석 및 향후 시장 전망
  • 패션기업뿐만 아니라 대기업도 속속 SPA에 관심을 보이면서 대표적으로 코오롱상사와 신세계가 SPA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것은 기존의 의류시스템과는 달리 유통과 판매부분에 특화한 일종의 신업태의 하나라 할 수 있으며, 차별화전략과 고(高)이익형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위한 하나의 선택으로 보인다. 이러한 SPA의 또 하나의 특징은 제조에서 마케팅 부분을 통합화한 형태라는데 있다.보통 리테일 머천다이징이 “고객의 필요나 욕구

  • [경영용어집] 경영, 경제, 비즈니스 용어집 [대기업 사내 자료]
  • 마케팅 환경요인의 변화 등으로 제품에 대한 실제 수요가 이전보다 낮아지고 있는 수요상태이다. 강제집행(强制執行)건물이나 혹은 가구 등의 물건에 “압류”란 종이를 붙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 종이쪽지를 붙이러 오는 사람이 집달관(執達官)이다. 이 압류가 법원에 의해 행해지는 채권실현을 위한 강제절차의 하나이다. 이 강제절차를 “강제집행”이라고 부른다.개념시험(槪念試驗) concept testing신제품개념을 묘사하고 그것에 대한 잠재고객들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마케팅41 다음 중 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GMROI ?① 재고에 투자되는 자금에 대해 얼마나 많은 이익이 발생되는가를 나타내는 것이다.② 평균재고를 산출하는 방법은 기초재고에 기말재고를 더하여 로 나누어 계산하면 된다 2 .③ 매출액 이익률이 이고 재고자산 회전율이 일 때 30% 5는 가된다 GMROI 200% .④ 서로 다른 이익과 마진율 구조를 가진 상품 간에도 성과비교를할수있다.42 다음 중 비주얼 머천다이징 의 (VMD Visual MerchanDising)

  • [패션마케팅, 의류학] 코데즈 컴바인(codes-combine) 키즈
  • 1. 브랜드 확장 동기2. 패션마케팅 정보 - SWOT-시장현황, 소비자 분석3. 표적시장 선정4. 컨셉 설정5. 경쟁브랜드6. 상품구성7. 디자인 개발8. 가격결정9. 판매 및 유통기획10. 판매촉진기획11. 목표목차Codes combineYoung casualFor menunderwearBasicaccessory?1. 브랜드 확장 동기코데즈컴바인은 여성복, 남성복, 언더웨어, 베이직, 악세사리까지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으나 아직 아동복은 런칭하지 않고 있다. 코데즈컴바인의 아동복이라고 하면 무채색에 가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마케팅 전략을 보완하여 세팅하는데 있다. T.I for man의 상황적고려 와 경재업체인 codes combine을 분석하고 앞선 도출해낸 T.I의 마케팅전략을 토대로 한 4P를 수립하여 마 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 Index >1. 회사 사업 소개1 : 지엔코2 : THURSDAY ISLAND2. 내부 환경- Thursday island marketing 전략 1 : Thursday island marketing 분석~1 : STP분석~2 : 4P 분석3. Thursday island의 외부 환경과 경쟁업체의 분석1 : Thursday island의 외부 환경 ~1 : 소비자 판매 키워드~2 : 패션 트랜드~3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