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구글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구글 소개

2.구글의 4p

3.구글의 4c
본문내용
구글의 4p (product)

• 현재 검색엔진 중 규모가 가장 큼.
• 각 페이지를 연결시켜주는 링크 수에 따라 순위를 매기는 접근 방식
• 다른 검색 엔진과 달리, 구글은 누군가가 순위에 더 높은 자리를 사거나 결과를 상업적으로 바꿀 수 없도록 구성되어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구글의 마케팅전략
  • 전략 171) 고객 세분화 172) 표적 설정 173) 포지셔닝 188. 4P 전략 191) Product 192) Price 203) Place 204) Promotion 21Ⅲ.결 론 21경영대장정 6조Ⅰ. 서 론1. 구글 기업 선정 이유기업이 누리는 최대 호사 중 하나는 사명의 명사화일 것이다. 제록스(XEROX), 지프(JEEP), 폴라로이드(Polaroid), 바리캉(bariquant), 포크레인(Poclain) 등의 경우가 그러하다. 최근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구글(google)도 여기에 해당한다. 설립된 지 10 년 만에 검색 = 구글이라는 등식을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인터넷 포털 Big 4(네이버, 다음, 야후, 구글)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1) 포털 사이트의 정의(2) 포털 사이트의 영향력 및 효과Ⅱ. 포털사이트 비교(1) 네이버(Naver)(2) 다음(Daum)(3) 구글(Google)(4 ) 야후(Yahoo)Ⅲ. 인터넷 포털의 마케팅 전략(1) 네이버(Naver)의 4P 전략(2) 다음(Daum)의 4P 전략(3) 구글(Google)의 4P 전략(4) 야후(Yahoo)의 4P 전략Ⅳ. 포털 사이트의 단점 및 개선책(1) 네이버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2) 구글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3) 다음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4) 야후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

  • [기업과공학] 구글(google)의 한국시장 실패 요인과 성공 방법
  • 구글 비즈니스 모델5) CEO의 원칙과 구글의 경영 철학2. 기업과 주제선정이유1) 앙케트 조사2) 인터뷰3) 구글의 현재상황3. 구글의 한국시장 실패원인1) 검색 서비스의 실패① 기계적인 검색에만 의존② 불충분한 검색결과 및 한글웹사이트 부족2) 고객 서비스의 실패3) 마케팅과 디자인 실패4) 부가서비스의 실패5) 구글과 네이버 사례비교4. 구글이 국내 검색시장에서 성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조건 1) 전략을 개발하고 전개하라계획 수립의 절

  • [경영학] 검색엔진 시장속 구글 Google 경영전략(영문)
  • Strategic ManagementGoogle’s Strategy in 20081. Discuss competition in the search industry. Which of the five competitive forces seem strongest? Weakest? What is your assessment of overall industry attractiveness?1.1 Five Competitive ForcesRivalry among existing competitors: Yahoo, MicrosoftThreats of substitute products or services: Skimming in the library, interviewing experts or asking friends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 A lot of websites and it can be replaced and Google has the power to change its search result.Bargaining power of consumers: Since search engine is in some

  • 구글,인적자원관리,구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이라고 말할 수 있다.구글은 채용한 최고의 인재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충족시켜준다. “지식노동자에게 방해되는 것들은 전부 제거해야 한다.”라는 이념하에 풍족한 복리후생으로 생산성을 높이고 인재들의 이직, 퇴사를 예방한다. 이러한 이념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로 저명한 경제전문지 Fortune에서 ‘2012년 일하기 좋은 미국 100대 기업’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사무소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구글은 직원들이 주로 입는 청바지와 티셔츠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