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비지니스] 한영 베스트의 중국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영 베스트의 중국진출 전략을 다룬 프리젠테이션 입니다.
담당자와의 필드 인터뷰를 포함한 자료들을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목차
Ⅰ. 서 론
Ⅱ. China Market 분석
Ⅲ. 현지 소비자 분석
Ⅳ. SWOT 분석
Ⅴ. STP분석
Ⅵ. 중국 진출 전략
Ⅶ. 기대 효과
본문내용
기업 연혁
1999. 09 한영전기 설립
2001. 06 스팀청소기 특허 등록
2002. 11 ㈜ 한영베스트 설립
2003. 01 스팀청소기 해외수출 시작
2004. 01 100대 우수특허 제품 수상
2004. 10 중소기업 표창장 수상
2005. 05 대통령상 표창장 수상
2005. 12 중국 소주공장의 가동 개시 예정

3. 경쟁자 분석

진공청소기 경쟁자
:海爾(하이얼), 格蘭仕(거란츠), 海信(하이신), LG전자, 마쯔시다

스팀청소기는 블루오션 시장이므로 경쟁자 없음

선점효과에 따른 시장점유율확보와 고품질, 고급브랜드 인식 요구
- 중국시장의 모방기술과 유통망 갖춘 경쟁자의 참여는 위협요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아이리버 기업분석과 비전제안
  • 진출(2)새로운 제품군 출현(3)이동전화기기의 다기능화(4)영역파괴현상4PProductInno디자인고품질 고급화 제품전략펌웨어 업그레이드, 무상 A/S등 On/Off Line 소비자 만족에 노력4PPrice고급화(고가격) 가격전략4PPlace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선점 노력미국,중국,영국,홍콩에 각 법인 설립중국에 생산공장 설립하여 원가절감4PPromotionIriver - remarkable marketing휴대전자기기 주 소비자 젊은 층 대상 광고(KBS 공부의 신 드라마에 딕플 제휴)딕플,

  • [국제경영] `베스트 바이`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진출하려는 의류, 소비전자 등의 업체는 전자 상거래를 이용한 E-비지니스 전략을 새로운 중국지장 진출 경로로 활용해야함-현지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도 중요 하지만 A/S가 뒷받침 되어야 함-브랜드에도 민감한 중국 소비자, 브랜드 이미지에 손상 없도록 서비스 체계를 구축*경영 방식을 중국 현지에 맞게 바꾸어야 한다!조직개편과 구성원의 현지화 등을 통해 중국 현지에서만이라도 베스트 바이의 기존 전략 수정.접근성을 높이고 유료

  • [경영전략] 아이리버 E-book 리더기 사업의 위기와 기회에 따른 전략적 선택
  • 진출 전략 및 성과아이리버는 현재, iriver America Inc.(미국), iriver HongKong Ltd.(홍콩), L&I Electronic Technology (Dongguan) Co.,LTD(중국)에 자회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아이리버는 해외시장에 진출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이러한 자회사를 이용 제품을 판매 및 제조까지 하고 있다. (Exhibit 6 참조) 또한 앞의 2.4.1에서 설명하였듯이 아이리버는 스토리를 출시 한지 한 달 만에 독일 최대 서점 ‘후겐두벨’과 역시 독일의 최대 전자양판점 ‘자툰’에서도

  • [국제경영]SK그룹의 중국진출전략과 중국기업SK의 미래전망
  • 목 차1주제 선택 동기2중국기업SK전략의 발생 배경1)중국인들이 생각하는 윈-윈게임2)SK 그룹의 중국 진출 초기3)‘심천 프로젝트’ 실패가 가져다준 교훈3진행중인 전략1)짱웬방(壯元榜)2)VIAFRIEND와 3)R&C(리서치 앤 컨설팅)4)중국비젼그룹(CVG)4인적 자원 관리1)SK가 생각하는 인적관리2)SK의 중국인맥관리 프로그램5중국기업SK의 미래전망1)2002년 제주선언의 의미2)중국기업SK 전략 및 비젼6결론7프로젝트 후기1. 주제 선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중국이 개방정책을 핀 이후 급속도로 높아졌다. AIG는 한국에 독립법인 형태가 아닌 홍콩 계열법인의 지점 형태로 진출해있다. AIG는 박지성 선수가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팀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후원사로도 유명하다. 이에 세계 최대 보험사중의 하나인 AIG(America International Group, Inc.)의 아시아 진출 상황과 전략을 조명해봄으로써 조금이나마 글로벌 기업들의 아시아 진출 전략을 가늠해보고자 한다. 또한 전 세계 각지로 진출해 있는 AIG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