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영화감상문: Funny Gam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4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영화 퍼니게임을 보고 제가 직접 감상문을 작성한 것입니다!
내용은 거의 쓰지 않고 느낌을 위주로 썼습니다!
본문내용
『Funny game』이라는 영화는 우리에게는 생소한 미카엘 하네케 감독의 오스트리아 영화였다. 할리우드 영화처럼 스케일이 큰 영화도 아니고 우리나라 영화처럼 감동이 있는 스토리를 가진 것도 아니었지만 인상이 상당히 강한 영화였다. 이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관객을 불편하게 혹은 불쾌하게 만드는데 우리가 이 영화에 대해 거부감을 갖게 만드는 데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마케팅]영화마케팅의 새로운 마케팅전략과 나갈방향
  • 1. 서론 93년 가 서울 100만명의 관객을 돌파했을 당시, 이전에 없던 흥행 기록이 세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사회분위기는 그저 영화 수작이다 라는 평이 도는 정도였다. 그 이상, 그 이하의 기대치도 없었다. 이후시리즈를 거쳐, 등으로 한국 영화의 흥행이 이어질 때도 암묵적으로 트랜드에 잘 편승하면 된다는 결론이 오가는 정도의 분위기였다. 하지만 99년 가 흥행 대박을 터트리면서, 한국 영화계는 고무되기 시

  • 조형예술론 -뒤샹(Marcel Duchamp)
  • 감상문마르셀 뒤샹은 몰랐어도 그의 ‘샘’이라는 작품은 상당히 어린 시절부터 알고 있었던 것 같다. 그냥 변기 하나를 미술관에 가져다 놓았을 뿐이라는 그 작업은 어린마음에 상당한 충격으로 다가왔던 것 같다. 충격이라기보다는 일종의 위화감? 왜 이런 작업을 미술이라고 하는 것인가. 라는 그 시대 사람들이 가졌을 법 한 미술. 사실 전공자가 아닌 이상은 소위 현대 미술에 관해 이해하기 힘들고 그 시절 나 또한 그러했다.수업을 들으

  • [대중문화]Costume Play의 의의
  • Game Costume PlayAnimation / Comic Costume Play와 그 성격이 가장 유사하다. 게임이라는 가상 세계에 존재하는 캐릭터를 재현하여 표현한다. Animation / Comic Costume Play와 마찬가지로 그 종류에 따라 그 플레이어들의 양상이 많은 차이를 보인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3-2-1-3. Movie / Drama Costume PlayMovie / Drama Costume Player들은 영화나 드라마에 등장하는 특정 캐릭터를 지정해 재현한다. 가상 현실에 존재하는 다른 캐릭터 - Animation, Comic, Game 등 - 들에 비해서는 표현하기

  • 오징어게임 드라마 흥행분석과 한류 문화콘텐츠의 과제0k
  • 영화 기생충은 아카데미 4관왕 거머쥐었다. 한류는 음악, 영화, TV, 패션, 음식, 게임, 만화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세계적인 주류가 되고 있다. 지금 할리우드와 한류라는 양대산맥이 전 세계 대중문화를 지배하고 있고, 그 추세는 더 가속화될 것이다.한류는 1990년대 후반에 태어난 20대 초반의 청년이다. 1920년대에 태동해 전 세계 대중문화의 아이콘이 된 할리우드는 100세의 원숙한 노인이다. 전 세계 대중문화 파이를 놓고 할리우드에 ‘맞짱’ 뜨는

  • [독후감] 블루오션전략을 읽고
  • Game Rule은 블루오션을 지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블루오션을 지키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하나는 지속적인 가치혁신을 통해 블루오션을 움직이는 타켓으로 만드는 방법(주간경제 836호, ‘블루오션을 지키는 법’ 참조)과 레드오션에 익힌 ‘기술’과 ‘근성’을 블루오션에서 발휘해 대응하는 방법이 있다. 초기 단계에서 확보한 고객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Volume 게임을 통해 규모의 경제를 일찍 실현함으로써 후발자의 예봉을 꺾는 Cost Leadershi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