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학생 고객 창출을 위한TGIF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논문주제: 대학생 고객창출을 위한 TGIF의 마케팅 전략
주력 연구 업체: T.G.I Fridays
주력 분석 대상: 20~24세의 젊은 대학생 층
주요내용: 현TGIF의 문제점지시와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서 다시 선두가 되기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논문작성기간: 2006년 4월 29일 (토) ~ 2006년 6월 3일 (토) 총 5주
논문 작성 방법
TGIF의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서울시내 대학생 261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1:1 인터뷰
관련서적과 이미 기출판된 논문자료, 포털사이트의 검색엔진 활용
논문 진행 순서
논문 주제 선정
논문 개요 작성
주력 연구 업체 담당자와의 인터뷰, target customer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인터뷰 진행
인터뷰와 통계자료 분석
관련자료 수집 (이미지, 통계자료, 기 출판된 논문자료…등)
본 논문 작성
8. 논문참가자: 총 5명
본문내용
서론
FR 그리고 대학생(1)
* 대학생
주머니는 가볍지만 유행에 민감하여 할인 카드를 신분증이상의 중요한 도구로 사용

할인카드의 주 사용목적
- 영화관 2,000원 할인 & 패밀리 레스토랑 20%할인

FR 그리고 대학생(2)
* 대학생이 선호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그래프>

본론 1. FR에 대한 현재대학생들의 생각
1) 대학생들의 FR방문 횟수
2) 대학생들의 주 방문시간
3) FR 방문 인원수
4) FR에서 받고 싶은 혜택
5) 메뉴선택시 중요시 여기는 것
<그래프>

본론 2. TGIF가 대학생 고객들에게외면당한 이유
1) 차별적인 메뉴가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베니건스를 중심으로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터넷 마케팅
  • 고객 Loyalty의 극대화를 위한 외식 산업의 인터넷 Promotion tool 및 그 방향을 제시해보려 한다.Ⅱ. 본 론1.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에 있어서 인터넷 마케팅이 가지는 의미그동안 패밀리 레스토랑 (이하 FR) 업체들은 끊임없는 오프라인 마케팅, 특히 제휴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 확보에 치중해왔다. 그러나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경쟁업체들이 많이 진입하면서 획일적인 제휴마케팅은 더 이상 차별적인 전략이 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PC통신 업체, 이동 통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위한 디자인 감성브랜드취미 문화 강좌 & 커뮤니티 BAR 10x10 FINGERS ACADEMY (www.thefingers.co.kr)대학로점3층(120평) 일반인들을 위한 취미문화강좌 개설 및 운영10x10 COMMUNITY BAR 취화선대학로점2층(120평) 꽃을 테마로 여성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커뮤니티 바감성카페 CAFÉ 1010여행과 일상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감성공간오프라인샵: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8 1층감성패션 쇼핑몰 you are a girl (http://www.youareagirl.co.kr)패션을 통한 감성커뮤니케이션마케팅 전략 분

  • [마케팅] TGIF 마케팅분석과 경영문제 및 해결방안
  • TGIF 직무구조 (p5 - 6)(1) 조직구성 (2) 직원채용과 교육4) 매장 및 시설 (p6 - 7)(1) 매장분위기 (2) 주방관리시스템5) 메뉴 및 고객현황 (p7 - 8)(1) 메뉴 (2) 고객현황6) 마케팅 현황 (p8 - 15)(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전략 분석 (5) Marketing Mix(6) 광고 및 프로모션 (7) 서비스 현황3. TGIF의 경영 문제 및 해결방안 (p15 - 17)1) 경쟁업체와의 차별적 서비스2) 고객에 맞는 맞춤 서비스와 고객분산 마케팅의 부족3) 서비스 향상을 위한 종

  • 체인레스토랑 경영
  • 마케팅현황(1) 외부환경 분석(2) 내부환경분석(3) SWOT 분석(4) STP전략 분석(5) Marketing Mix① Product• 고품질의 음식• 다양한 메뉴② Price③ Promotion• 이벤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동업종 내에서의 전략적 제휴 • 이동통신회사와 카드회사와의 공동 마케팅• 사이버 회원모집• 간접광고④ Place • 대학생 • 비즈니스• 지방 거점• 문화, 예술 주거 밀집 지역2) 서비스현황3) T.G.I.F의 경영 문제점 및 해결방안(1) 경쟁업체와의 차별적

  • [마케팅원론] 아웃백 마케팅분석
  •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아웃백 또한 그 동안의 꾸준한 성장을 바탕으로 시장확대를 위한 신규점포개설 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선두업체와의 지명도에서 다소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성장이 이루어 지면서 많은 고객들로 인한 예약과 대기시간에 문제점도 안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이에 지금의 시장상황과 앞으로 전개될 경쟁환경 속에서 아웃백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신규시장을 창출하는 전략과 더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