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연구] 스카이 인쇄광고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레포트입니다
목차
시장 환경
SKY의 전략
SKY 인쇄 광고 사례
결 론
본문내용
Product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기능(적외선 기능, 자동응답
기능, 디지털 카메라 장착, 화음 벨소리 등)과 다양한 컬러
Price 가격을 높임으로써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굳히고
소비자가 고가의 핸드폰을 쓴다는 사실로 상대적 우월감
Place 초기부터 적은 물량 공급. 고가인데다가 적은 제품
수량으로 희소가치를 올리는 전략
“아무나 쓰는 휴대폰이 아닌” 차별화된 고급 휴대폰임을 강조
Promotion TV 광고, 인쇄매체 광고, PR 등을 통한 촉진.
초기에는 TV 광고를 중심으로 고급 이미지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관리] Creative Concept 광고사례
  • 광고는 인쇄 형태를 한 판매술이다.(제임스.E.케네디, 1894)○ 광고는 광고주의 이익에 따라 행동을 하게 하기위한 아이디어, 서비스, 상품에 관한 정보의 전달이다.(AD.Age 광고정의 컨테스트 입선, 1932)○ 명시된 광고주가 행하는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에 관한 유료형태의 비인적 설명, 촉진활동의 모두이며 다음의 매체의 이용을 포함한다. 잡지, 신문의 스페이스, 영화, 옥외(포스터, 사인, 스카이라이딩, 기타), DM, 점두사인, 노벨티(캘린더 기타)라디오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과 다양한 사례 및 전략 분석
  • 연구에서는 여행사 인터넷마케팅의 개념과 인터넷마케팅전략, 인터넷 홈페이지와 인터넷광고를 올바르게 규명함으로써 여행사의 효과적인 인터넷마케팅전략수립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김봉규(2000)의 연구에서는 관광호텔의 경영에 있어 시간적 그리고 공간적 한계를 극복한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서 인터넷은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으며,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의 인터넷마케팅 현황과 사례조사를 통하여 관광호텔의 인터넷마케팅 문제점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광고의 기능1) 국제광고의 경제적 기능 2) 국제광고의 사회문화적 기능9. 국제광고전략의 실행 -국제광고의 표준화와 현지화1) 국제광고의 표준화 전략2) 국제광고의 현지화전략 3) 광고메시지의 효과적인 작성법10. 국제광고의 기획1) 광고 목표의 설정2) 국제광고의 예산 편성3) 광고 매체 선정4)광고메시지 선택 전략5) 소비자의 평가11. 국제광고 매체전략1) 대량매체의 상업화의 증대2) 범세계적 매체의 등장3) 사례연구12. 광고대행사1) 광고

  • [광고, 광고규제, 한국의 광고] 광고의 개념과 역사, 허위과장광고 및 광고규제와 정치광고
  • 광고이다., 슈퍼마켓에서의 광고상품의 시식회는 효과적인 광고방법 가운데 하나이다.라는 등 그러나 이런 것들은 광고가 아니다. 사장, 소비자, 판매원 등의 말, 즉 인적 커뮤니케이션은 광고가 아니며, 시식회 등의 판매 촉진활동도 광고가 아닌 것이다. 그럼 광고란 무엇일까? 많은 광고 연구가들이 이제까지 광고를 여러 가지로 정의하고 있지만은 결코 충분하지가 않다. 참고로 몇 가지 정의를 열거해본다.광고는 인쇄 형태를 한 판매술이다. (

  • [소비자행동] 광고 내에서 섹스어필에 대한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
  • - -주제: 광고 내에서 섹스어필광고 내에서 섹스어필에 대한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목차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1-1 연구의 배경1-2 연구의 목적Ⅱ 성적 광고에 대한 선행연구의 고찰2-1 광고란 무엇인가2-2 우리는 왜 성적 소구를 사용하나Ⅲ 광고 내 섹스어필 도입 시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긍정적 효과3-1 섹스어필의 효과를 파악하기 위한 기초로서 소비자의 심리적 요인3-2 섹스어필의 긍정적 효과 3-3 섹스어필의 긍정적 효과사례Ⅳ 광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