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도는?
인도의 시장 특성 및 인프라
인도의 자동차 시장
대규모 해외 단독투자 계기
입지선정
인도시장 진출의 4P
S.W.O.P 분석
HMI의 인도진출 성과 및 향후 과제
토의 과제
본문내용
인도형 현지 모델개발
①인도 소비자들의 고유한 디자인 취향을 고려하여 라디에이터 그 릴 등을 새로 디자인
②고온 다습한 인도기후 고려하여 에어컨 기능강화, 전기배선의 내수성을 보완
③평균 6명 이상 탑승하는 가족 이용형태 고려하여 서스펜션을 보강하고 지상고를 높임
④단거리 중저속 운행에 적합하게 파워트레인 적용
⑤최신 유행스타일 톨 보이와 최신 기술 MIFI엔진 채택
⑥경적장치와 브레이크 내구성 강화
참고문헌
파이낸셜뉴스 www.fnnews.com

현대자동차 www.hyundai-motor.com

한국자동차 공업협회 www.kama.or.kr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전략과 애로사항 극복과정 (윤동진:)

http://www.kotra.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일본시장 진출 전략
  • 국제경영학현대자동차의 일본시장 진출 전략* 목 차Ⅰ. 해외투자 (Foreign Investment)1. 해외 간접투자와 FDI 2. 현지화의 필요성Ⅱ. 자동차 산업의 특징1. 자동차 산업의 특징2.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특징 및 해외투자의 필요성Ⅲ. 현대자동차1. 현대자동차의 사업내용 및 현황2. 현대자동차의 연혁3. 현대자동차의 수출현황4. 현대자동차의 해외 광고 및 홍보전략Ⅳ. 일본 자동차 시장1. 일본 수입차 역사2. 최근 시장동향의 변화3. 시장 구조 변화

  • [국제경영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 < 목차 >서 론1) 자동차 산업 분석의 선정배경 (현대 자동차)2) 국제 자동차시장의 급변하는 환경 3) 국제 자동차 시장의 공급 과잉 현상본 론 1 1) 현대 자동차의 인도 시장에서의 성과2) 현대 자동차의 인도 시장 성공 요인본 론 21. 인도시장 주요 경쟁사 분석2. 현대자동차 인도 내 시장성과 및 현황1) 5 Forces-Model2) SWOT 분석3. 시나리오 분석1) 낙관적 시나리오2) 부정적 시나리오결 론현대 자동차가 나아가야 할 방향맺음말서 론1. 현대자동차

  • 국제경영학4공통 현대 기아자동차그룹이 글로벌 자동차 판매대수 3위를 달성한 것의 배경과 원동력에 대해 설명하시오00
  • 현대차그룹이 글로벌 톱3를 확고히 하고 있는 바 그 원인을 살펴보면 미국과 유럽 등 선진시장에서의 선전과 인도동남아 등 신흥시장에서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현대차와 기아는 지난해 미국에서 165만2821대를 판매하여 점점 판매량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유럽에서 110만6467대의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 장에서는 국제경영학4공통 현대 기아자동차그룹이 글로벌 자동차 판매대수 3위를 달성한 것의 배경과 원동력에 대해 설명하기로

  • [국제전략] 인도 TATA Motors 의 M&A 전략
  • 인도에는 우리에게는 친숙하지 않지만 인도인의 발이 되어주는 자동차 회사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TATA Motors이다. TATA Motors는 1945년 설립되어 처음에는 자동차가 아닌 기관차를 생산을 했고 199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국제무대에서 거의 무시되었던 자동차 업체 중 하나이다. 1954년에는 다임러 벤츠와의 협력을 통해 자동차 분야에 진출했고 1960년에 최초의 자동차를 생산, 1986년에는 첫 번째 독자모델을 생산했다. 2004년에는 대우상용차를 사들여서 현

  • [국제경영]대우자동차의 인도진출 전략 분석
  • 국제 경영학 :: 대우자동차의 인도 진출 :: 목차 제 1부 서론 가. 대우자동차의 폴란드 진출을 통해 본 해외시장 전략의 배경 1. 창립부터 수출 전문 기업으로 시작 2. 미국, 일본 주도 지역은 비켜나서 3. 김우중 회장의 진두지휘 4. 왜 해외시장인가? 제 2부 본론 가. 사례 내용 연구 1. 인도 자동차 산업의 역사 2. 왜 인도인가?   1>인도의 자동차 시장구조 2>인도시장에 대한 전망 3. 인도에서의 대우자동차 돌풍 1>DCM 도요타 인수 2>대우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