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홍보론] 생활한복홍보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자료구요 유용하게 쓰세요^^
목차
■ PR환경분석
1. 생활한복은 무엇인가 ?
2. 세계 패션계의 흐름은 어떠한가 ?
3. 세계 패션의 흐름을 주도하는 곳은 어디인가 ?
4. 현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심리적 특성은 무엇인가 ?

■ 기회요인

■ PR목적/목표

■ 커뮤니케이션기본전략

■ 실행기본방향

■ 세부실행계획
본문내용
1. 생활한복은 무엇인가 ?
정의 : 한복의 기본 선을 응용하여 서양 패턴과 한복 패턴을 혼용하여 제작하며 품위 있는 한복이라기보다는 활용성과 편리성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된 한복
기능상 특성 : ① 전통한복의 아름다운 선을 살리면서 기능상에 불편함을 없앰
② 고름과 동정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변형됨
③ 여밈은 단추나 매듭 대부분이며 주머니의 활용도 많음
④ 서양의복에 익숙한 대중의 요구에 의해 만들어짐
미적인 특성 : [치마와 저고리의 불균형의 미][깃과 섶의 날카로운 반전]
[동정의 포인트미][저고리 배래선의 미][옷고름의 흐르는 아름다움]
[치마의 풍성미][바지의 기능미][문양과 색채의 호화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광고공모전을 주력해서 응시하였으며 수많은 광고조사와 기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수업시간에 받는 이론뿐만 아니라 실기를 연습하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아르바이트 경험만으로도 이력서 한 장을 넘깁니다. 그 중에 의류 판매 아르바이트를 가장 많이 했었으며 독특할 만한 경험은 의전행사 도우미와 제가 포장한 엿을 길거리에서 팔던 것입니다. 가판이라는 것은 영업 중에서 가장 큰 용기를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 경험을 토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 Item 모음사업 ITEM사업 ITEM1.미분양 아파트 임대사업2.통신여론조사 텔레 리서치3.인터넷 프로덕션4.인터넷 자영업5.인터넷 교육사업6.스포츠 마케팅7.인터넷 테마도시 운영사업8.인터넷 이용자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

  • [한국외교론] 국가 브랜드정책의 현실적 고찰 및 향상 방안 -`국가브랜드위원회` 중심으로
  •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표현의 국가간 비교연구, 김유경 (東西言路, Vol.14 No.-, 2002) 소비자애국심, 국가이미지, 광고접촉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필 (광고연구, Vol.- No.64, 2004) KCI 등재 국가경쟁력 향상을 위한 기업의 글로벌브랜드화에 관한 연구 : 국내기업의 기업명 변경 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Chang. 윤정선, 建國大學校 産業大學院 2002 국내 적용된 글로벌기업의 광고전략 및 국내 소비자들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광고/기획/광고디자인)67. 자기소개서(광고/마케팅/홍보/신입)68. 자기소개서(광고업/기획/마케팅/홍보/경력)69. 자기소개서(광고업/카피라이터/신입)70. 자기소개서(광고회사/카피라이터/신입)71. 자기소개서(기획/디스플레이/마케터/경력)72. 자기소개서(마케팅/상품개발/신입)73.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74.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

  • [관광계획및개발] 인천방문의 해 사업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 제시
  • 대상지역의 한계모든 대상을 연구, 분석 하는 것 보다 일정 대상지역을 선택, 분석 하는 것이 좀 더 심층적인 결과를 도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따라서 대상지역을 ‘월미도관광특구’ 로 제한하고 본 연구를 시행하였으나, 인천방문의 해 사업의 특성상 전체지역에 대한 평가가 필요한 부분이 다수 존재하여 연구 진행상 자료를 확보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3. 참고자료인천관광공사 기획서인천관광데이터베이스, 인천관광공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