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소머리를 주로 한 전통 구이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프로파일

2. 요약

3. 시장 분석

4. 사업설명서

5. 마케팅 기획

6. 인테리어 및 설비

7. 인원 및 조직계획

8. 재무계획

9. 위험 평가
본문내용
2. 요약
가. 개발동기
현재 육류 시장상황은 소고기의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데 비해 소머리와 곱창의 가격은 떨이로 판매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는 소머리와 곱창의 수요가 공급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것에 기인한다. 본 사는 낮은 가격의 소머리 부위를 이용해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시장선점을 꾀하고 높은 수익성을 통해 수익극대화를 추구하는데 개발의 동기가 있다.

나. 사업내용
소머리를 주로 한 전통 구이 전문점으로서 강남에 거주하는 중 장년층을 주 고객으로 한다.
전통 한식에 현대식의 편의성을 감안한 매장으로서 소머리를 주 메뉴로 함으로써 기존 업체와의 차별화를 이루었다.

다. 제품특성
소 볼살, 머리 기타 부위, 우설을 중심으로 한 참숯구이 전문점이다. 준거가격이 가장 고가로 형성되어 있는 ‘구이’를 주로 제공한다.

라. 사업목표
- 일목표 매출 : 3,600,000
- 월목표 매출 : 108.000.000
- 년간 목표 매출 : 1,296,000,000 
- 월목표 순이익 : 38,732,000
- 년간 목표 순이익 : 464,784,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부산관광의 주요산업과 세계화 방안
  • 지역관광연구북동지역 - 목차 - Ⅰ. 서론Ⅱ. 본론1. 세계관광(1) 세계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2) 세계 관광수입(3) 세계 관광 산업(4) 세계 관광상품(5) 세계 관광정책 2. 미국 관광(1) 북동부 지역 소개(2) 미국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3) 미국 관광수입(4) 미국 관광산업(5) 미국 관광상품(6) 미국 관광정책3. 한국 관광(1) 한국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2) 한국 관광수입(3) 한국 관광산업(4) 한국 관광상품(5) 한국 관광정책4. 부산관광(1) 부산 인바운

  • [외식산업론] 대구 대표 먹거리
  • 소의 내부기관을 먹지 않은 종족은 영국계 앵글로 색슨족 뿐인 걸로 봐서도 소의 내부 기관을 먹기 시작한 것은 소를 식용으로 사용한 시기와 비슷하다고 한다.2. 곱창의 종류외식 산업론7조 대구대표먹거리① 양 (소의 첫 번째 위)지방질이 거의 없으며 매우 담백한 맛을 낸다. 양이라 불리는 얇은 부분과 구이용으로 쓰이는 두툼한 양귓머리로 나뉘어 진다. ② 벌집양 (소의 두 번째 위 )국거리로 주로 쓰이며 전골과 구이에도 사용된다. 지방질

  • 블고기브라더스, 죠죠엔
  • 한다. 우리나라에서도 삼겹살과 불고기는 양대 산맥을 이룰 정도로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고기구이 음식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일본의 야키니쿠 전문점이 서서히 눈에 띄면서 불고기와의 경쟁력을 부추긴다. 한국의 불고기가 일본으로 건너가 재일 한국인들에 의해 생겨나 변화 발전된 야키니쿠는 일본의 대표 음식으로 손꼽힌다고 한다. 한국의 불고기와 일본 야키니쿠 무엇이 같고 다를까?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불고기를 일본에게 뺏기고 있는 것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51.어린이 영어 답사 사업52.어린이 생일 파티 기획업53.그린 비즈니스54.DHA 관련 사업55.코디 비즈니스56.CD 대여점57.영상소프트 시장산업58.식사 배달업59.주문형 훼밀리 웨어점60.잡지 대여업61.완충포장지 제조업62.휴향 시설산업63.어린이 놀이 치료방64.첨담 홍보 비즈니스1 .미분양아파트로 1 . 미분양아파트로 임대사업11월말 현재 전국의 미분양주택은 15만8천여 가구이다. 이중 미분양아파트가 미분양가구의 99%를 점한다. 이들 미분양

  • [사업계획서] 볶음요리 전문점(음식업)
  • 1부. 사업1. 사업내용(1) 사업개요업체명Wonderful Choice사업장 소재지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6번지업태음식업종목볶음요리종업원수6명주고객(타겟)20~30대 회사원, 대학생사업 목표회사원의 심리적 안정과 친목도모를 통한 이윤 극대화마케팅 방법인근지역 회사 방문, 홍보, 초대전략․ 아웃소싱을 통한 비용절감․ 직원의 멀티플레이어화메뉴․ 쏘야(소고기+선택야채+선택소스+밥 or 면)․ 꾸야(돼지고기+선택야채+선택소스+밥 or 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