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사례연구] 쓰리세븐(777) 의 해외 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2 / 2019.12.24
- 2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2. 쓰리세븐의 역사 및 소개
3. 해외진출 과정의 역경• 극복 과정
3.1 품질로 승부를 걸다
3.2 부가가치의 창출
3.3 새로운 유통 경로의 확보
3.4 위기를 기회로
3.5 브랜드를 지키다
4. 현재 시장진출 현황
4.1 미국// 4.2 중국// 4.3 동남아시아 // 4.4 국내
5. 쓰리세븐의 경쟁우위 및 현재 상황
5.1 기술부문
5.2 유통망
5.3 현재 상황
6. 쓰리세븐의 미래 전략
6.1 제품 차별화
6.2 독자 브랜드 육성
6.3 브랜드 관리
6.4 새로운 시장 개척
6.4.1 인도 • 아프리카// 6.4.2 동남아 시장// 6.4.3 멕시코 • 브라질// 6.4.4 러시아
7. 맺으며
- 본문내용
-
1. 들어가며
벌써 2005년 한 해가 저물어 간다. 2005년 한 해 동안 대한민국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모든 분야에서 눈부신 발전이 있었으며 그 발전은 특히 경제 분야에서 두드러졌다. 굳이 삼성과 LG같은 대기업을 논하지 않더라도, 많은 기업들이 해외에서 성공을 거두며 경제 분야에 있어서의 ‘한류’를 이어나갔다.
국제 경제 무대에서의 기업 간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 지고 있다. 신속하게 변하는 경영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개발해 내는, 앞서가는 기업만이 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기업의 경쟁력이 곧 국가의 경쟁력이라는 것을 생각해 볼 때에, 경제 분야에서 우리나라가 비약적인 성장을 한 사실은 매우 바람직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대기업 몇 의 성과만이 기억되어 있다는 사실이다. 실제로 국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주역으로 수많은 중소기업들이 활약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사실이 잘 알려져 있는 것 같지 않아 안타까운 생각이 들었다. 꼭 크고 화려한 제품이어야만, 기업의 규모가 커야만 그 기업이 우수한 기업으로 평가 받는 것은 아니다. 대한민국이 경제 발전을 이룩한 데는 조용하지만 탄탄하게 자신들의 길을 달려온, 금싸라기 같은 중소기업들의 역할이 컸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략경영]코엑스 전략 보고서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