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구대상의 소개 및 선정이유

2. STP분석

3. 레드망고의 4P분석

4. [레드망고] 3C분석

5. 레드망고 SWOT 분석

6. 결론
본문내용
Consumer

레드망고의 주요고객은 20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레드망고에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로 북적댄다. 유지방 함유량이 12% 이상 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달고 다이어트에 좋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함량이 2% 미만으로 달지 않고 살찔 염려도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민감한 20대 여성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사례분석
  • 목 차2.주제설정사유3.환경분석5.STP전략6.PLC분석8.마케팅사례비교9.결론11.관련문헌1.개요및배경목 차4.SWOT분석7.4P분석10.시사점1.개요 및 배경레 드 망 고레드망고의 특징▶ 레드망고의 의미 : “ 겸손 ”, “ 정열 ”, “ 성장 ”▶ Catch phrase : ‘ 나를 사랑하자 ’(웰빙제품의 특성을 보여줌)▶ 국내 최초 소프트 타입의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 골라먹는 재미 (다양한 토핑) 와 편안하고 예쁜 인테리어레드망고의 블루오션휴식(休)

  • [마케팅] 캔모아 기업분석 및 마케팅분석
  • 목차 제 1장 서론 제 1절 캔모아 설정이유 제 2절 조사일정 제 2장 본론 제 1절 기업분석1) 캔모아 연혁2) 캔모아 소개 3) 경쟁사(레드망고) 연혁 4) 경쟁사(레드망고) 소개 제 2절 시장분석 1) 시장환경 제 3절 마케팅분석 1) STP 분석2) 캔모아 SWOT분석 3) 경쟁사(레드망고) SWOT분석4)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 제 3장 결론 제 1절 추천전략 제 2절 해외시장진출전략 부록 표목차 8조 조사일정 캔모아의 SWOT분석

  • [마케팅전략]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전략 분석
  • 목차개요 및 배경환경분석마케팅 분석 234주제 선정 이유1마케팅 성공요인5향후 전망 6전략 방향7요즘 대표적인 웰빙 코드에 맞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무서운 아이로 떠오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숍인 레드망고는 2003년 3월 첫 점포를 낸 이후 현재 점포 수를 180개를 넘어섰다. 전 세계적으로 강조되고 있는 블로오션전략으로 성공을 이끌어 냈으며 특히나 큰 광고 마케팅 없이 구전효과로 어떻게 불황에서 성공을 거둬 냈는지를 조사해

  • [마케팅] 레드망고 미국시장 진출 분석
  • 레드망고 CONTENTSⅠ. 서론 1. 레드망고 소개2. 레드망고 선정배경Ⅱ. 본론¹1. 시장분석2. 제품소개3. 경쟁업체 비교분석(장점, 단점)4. SWOT 분석5. STP분석6. 4P분석7. 마케팅 전략Ⅲ. 본론²(해외성공전략)1. 진출배경2. 성공요인3. 미국시장전망Ⅵ. 결론-선도적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방안Ⅰ. 서론1. 기업소개 레드망고의 로고의 RED COLOR - 자연, 인간, 그리고 삶에 대한 열정을 의미 레드망고가 표방한 캐치프레이즈(ca

  • [마케팅전략]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전략 분석
  • 요거트 아이스크림레드망고◈ 목 차◈1. 주제 선정 이유2. 개요 및 배경3. 환경 분석4. PLC분석5. SWOT분석6. 경쟁사 분석7. STP분석8. 4P분석9. 마케팅 성공요인10. 향후전망 & 전략방향11. 관련문헌1. 왜 레드망고를 택하였는가! 주제선정 사유 ‘요즘 무엇을 해도 되는 게 없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한국 경제는 그야말로 불황이다. 정치계에서도 가장 큰 안건이자,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문제로 떠오르는 것이 불경기의 회복이다.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