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약학, 미용, 경영] 보톡스의 시장동향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말 정성껏 만든 자료입니다.
파워포인트 소스도 대행업체의 자료를 이용해 1만원이상 투자한 자료 입니다.
많은 참고 바랍니다.
- 목차
-
1. 서론
2. 본론
1) 보톡스의 소개 및 시장동향
2) 보톡스의 환경분석
-소비성향분석
-경쟁사 분석
3) 보톡스의 swot분석
4)보톡스의 4p분석
3. 결론
- 본문내용
-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 풍조가 낳은 보톡스가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다양한 연령대로 확산되어 이로 인해 유사한 제품과 무임승차하려는 저품질 제품이 나오게 되어 여기에 위협받는 보톡스을 환경 분석하고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어 갈 수 있는지의 여부를 SWOT 분석을 통하여 검토하여 4P분석과 함께 마케팅전략을 믹스해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