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약학, 미용, 경영] 보톡스의 시장동향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정성껏 만든 자료입니다.
파워포인트 소스도 대행업체의 자료를 이용해 1만원이상 투자한 자료 입니다.
많은 참고 바랍니다.
목차
1. 서론
2. 본론
1) 보톡스의 소개 및 시장동향
2) 보톡스의 환경분석
-소비성향분석
-경쟁사 분석
3) 보톡스의 swot분석
4)보톡스의 4p분석
3. 결론
본문내용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 풍조가 낳은 보톡스가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다양한 연령대로 확산되어 이로 인해 유사한 제품과 무임승차하려는 저품질 제품이 나오게 되어 여기에 위협받는 보톡스을 환경 분석하고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어 갈 수 있는지의 여부를 SWOT 분석을 통하여 검토하여 4P분석과 함께 마케팅전략을 믹스해 보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HC 마케팅전략 레포트
  • 시장제약회사들이 화장품 시장 진출에 열을 올리고 있다.대웅제약은 “피부성형제품 전문 유통회사인 디엔컴퍼니를 통해 눈썹 영양 에센스 제품을 수입 판매 중”이라며 “치료 개념 화장품은 물론, 주름 개선, 미백 등 기능성 화장품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웅제약과 디엔컴퍼니는 서울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도 참가했고, 이화여대 주변에서 이벤트를 여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경남제약은 대표상품 이름을 딴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각기 다른 진출 현지화전략 -프랑스와 중국
  • 마케팅과 1990년대 이후 강한 브랜드파워를 가진 글로벌기업들의 국내 진출로 인한 해외 브랜드의 국내 시장 30%이상의 점유에 의한 국내시장의 경쟁강화는 태평양으로 하여금 안정기에 들어선 국내화장품시장에서의 더 이상의 성장을 힘들게 하였다. 이런 복합적인 요인들에 의해 해외진출을 통한 글로벌 경영을 모색하게 되었다.내수시장 포화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심화)국내 화장품 시장은 1990년대 이후 성숙기에 접어들어 갈수록 성장률이 둔

  • 에이블C&C의 `미샤` 해외진출 사례
  • 시장에서의 메스티지(Masstige) 전략을 실현하고 있다. 이러한 공격적 마케팅의 효과로 1월에 출시된 미샤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라색병)은 1분기에 27~30만 병이 팔렸다.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지난 4분기에만 40만개가 팔리고 이번 1분기에 약 15만개가 팔리면서 4분기에는 100억원, 1분기에는 45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와 같은 판매호조에 에이블 C&C는 1분기 매출액은 819억 원, 영업이익은 105억 원을 기록했으며 이는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마케팅 성공사례파워마케팅롯데 자일리톨껌 2001.10.25마케팅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코자 하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이다. 따라서 식품 및 유통기업들은 ‘고객만족’을 제1의 목표로 삼고,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속속 발굴해 경영활동을 펴나가고 있다. 새로운 역발상 마케팅 기법으로 시장을 장악하거나 차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사례들을 집중 분석해본다.‘얘야, 껌 씹고 자는 거 잊지 마라.’ 작년 7월 선보인 30초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의 핵심역량분석을 통한 현지화 브랜드 마케팅 전략Keyword. 헬스케어시장. 다이어트. 시장 리더 기업.CRM. 브랜드 인지도.목 차Ⅰ. 사례선정동기Ⅱ.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연혁4. 기업 재무재표Ⅲ. 환경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