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복] 패션계의 블로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블로그의 진화
인터넷 마케팅, 네티즌의 힘
블로그의 특징
패션계의 블로그 마케틸 사례
블로그 마케팅의 향후 전망과 성공 방안
- 본문내용
-
블로그의 진화
1. 블로그는 웹(Web)과 항해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로,
초기에는 웹로그라는 이름으로 통용됨
2. 2000년 이후 ‘wee-blog(우리는 블로그한다)’에서 ‘블로그(blog)’라는 용어로 안착
3. 국내에는 2001년 말에 소개되어 전문 블로그 사이트가 시장을 개척한 뒤 대형 포털들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대중화
4. 현재 네어버, 엠파스, 야후 등이 ‘블로그’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고 있고 싸이월드는 ‘미니홈피’, 다음은 ‘플래닛’이라는 이름을 사용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dlqqmsd***
(2012.11.04 15: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