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복] 패션계의 블로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블로그의 진화

인터넷 마케팅, 네티즌의 힘

블로그의 특징

패션계의 블로그 마케틸 사례

블로그 마케팅의 향후 전망과 성공 방안
본문내용
블로그의 진화

1. 블로그는 웹(Web)과 항해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로,
초기에는 웹로그라는 이름으로 통용됨
2. 2000년 이후 ‘wee-blog(우리는 블로그한다)’에서 ‘블로그(blog)’라는 용어로 안착
3. 국내에는 2001년 말에 소개되어 전문 블로그 사이트가 시장을 개척한 뒤 대형 포털들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대중화
4. 현재 네어버, 엠파스, 야후 등이 ‘블로그’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고 있고 싸이월드는 ‘미니홈피’, 다음은 ‘플래닛’이라는 이름을 사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dlqqmsd***
    (2012.11.04 15:12:58)
회원 추천자료
  • [디지탈콘텐츠] Beauty Dresser 사업계획서
  • 패션계 흐름까지 제공하는 패션정보프로그램이다.그러나 아래의 그림과 같이 트렌드리포트 필이 제공하는 정보에 대부분은 비싼 명품의 코디나 제품이 차지하고 있다.Ⅴ. SWOT 분석1. 강점 뷰티드레서는 시간과 비용, 옷의 활용도, 정보의 현실성까지 모두 고려한 경제적인 서비스이다. 그렇기 때문에 패션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높은 소비자라면 자신의 패션 코디에 있어서 편리함과 다양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2.약점초기 서비스 이용 시 번거

  • [마케팅]샤넬의 역사와 마케팅
  • 마케팅 – 관리적 접근 권익현, 임병훈, 안광호 경문사 1999브랜드 매니지먼트, 케빈 레인 켈러, 브랜드 앤 컴퍼니 2001소비자 행동 – 마케팅 전략적 접근,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공저, 법문사,1992브랜드 파워 – 안광호 이진용, 한국언론자료 1997마케팅 100가지 상식, 일본경제신문사, 백산 1992소비자 행동론 임종원 경문사프랑스문화예술, 악의 꽃에서 샤넬 No.5까지 고봉만, 이규식외 한길사 2001조선일보, 한국경제 샤넬 참고기사네이버 블로그 http:/

  • [미술] 사진에 대해서
  • 마케팅이면서 예술이고, 일회적이면서도 기록적이기 때문이다. 그 한계를 벗어나는 건 앨범을 만드는 사람들의 몫이다. 음악가뿐 아니라 프로듀서, 마케팅 담당자, 기획자의 의지가 중요하단 얘기다. 바꿔 말해 음악은 단지 음악가의 몫이 아니다. 그런 점에서 우리가 음악을 기억하는 방식: 사운드의 잔상 뿐 아니라 커버 이미지와 사진, 어디선가 봤던 이미지들을 조합해 자기만의 것으로 재구성하는 과정이란 점에서 사진, 이미지의 관계는 중요하지

  • 청소년 패션 레포트
  • 패션계에서는 1~2년 사이에 10대들의 패션이 주류 패션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예상했었다”며 “이미 많은 브랜드들이 10대 취향의 패션을 지향하고 있지만, 몇 년 안에 그들의 패션에 주목한 독자적인 브랜드들이 많이 생길 것”이라고 전망했다. / 두정아 기자 violin80@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segye.com별첨3 신문기사 이슈적 측면 (과소비적 측면)기자의 눈/5월 11일 과소비에 물드는 아이들얼마 전 한 아웃도어 업체 관계자에게 서울 강남 일대 초등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패션계의 화두이기 때문에 입점을 늘리고 있다”며 “특히 젊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지점을 중심으로 SPA브랜드 입점을 늘리는 중”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현재 리뉴얼 공사를 하고 있는 신촌점도 공사가 끝나면 몇몇 SPA브랜드를 입점시킬 계획이다. -파이낸셜 뉴스, 2009. 05. 30-사이트 주소: http://www.fnnews.com/view?ra=Sent0701mView&corp=fnnews&arcid=090529210004&cDateYear=2009&cDateMonth=05&cDateDay=30⑹ SPA브랜드 화끈마케팅H&M-버스광고 등 길거리공략 유니클로-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