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녹차음료 17차와 하루녹차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17차’와 ‘하루녹차’ 광고 선정 이유
2. 제품 소개 및 광고 분석
3. 환경 분석에 따른 SWOT분석 [17차/ 하루녹차]
4. 두 광고의 비교 분석
5. 광고 분석을 마치며
- 본문내용
-
1. ‘17차’와 ‘하루녹차’ 광고 선정 이유
비슷한 종류의 두 제품이 동종 시장에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둘 다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래서 두 제품의 광고를 비교분석하여 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었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지 분석해 보려고 한다.
2. 제품 소개 및 광고 분석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
(1) 제품명 :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
(2)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 소개 및 특징
- 자연주의 건강차이다 :
몸에 좋은 17가지 차(뽕잎, 홍화씨, 녹차, 산수유, 메밀, 둥글레, 결명자, 구기자, 율무, 귤 피, 영지, 치커리, 대맥, 상황, 옥수수, 현미, 오미자)를 한 병에 담았다. 17차에는 지방산 대사에 작용하는 L-카르니틴과 주목받는 녹차 성분인 카테킨이 들어있다.
-다이어트 및 건강에 좋다 :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는 0Kcal로 살찔 걱정도 없고 몸에 좋은 성분들 때문에 다이 어트 시 놓치기 쉬운 건강까지 챙겨준다.
-패키지의 디자인 :
제품의 크기는 휴대하기 좋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새로운 스타일의 병 제품 등 5가지 형 태로 내놓아 소비자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했다.
-가격 :
180㎖ 캔 600원, 180㎖병 800원, 340㎖ 페트 1200원, 500㎖ 페트 1500 원, 1.5ℓ 페트 2000원. (슈퍼마켓 가격 기준)
(3) 몸이 가벼워 지는 시간 17茶 광고(마케팅)의 특징
홍보문구 : “물도 안마시던 그녀가 마시기 시작했다.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
-Targeting :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유아보육프로그램개발과평가] 영유아프로그램의 구성주의 모델과 개방주의 모델에 대해 비교 분석하시오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