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도안] 영어과 Lesson Plan(레슨 플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1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ster Plan
1. Textbook

2. Lesson Title

3. General Objectives

4. Time Allotment

Sub Plan
Lesson 8. The Roman Times


본문내용
(1) Main Objectives
* Students are able to listen to and understand the expressions about surprising and agreement and they are also able to use it properly to communicate.
* Students are able to talk about their own opinions and listen to others.
* Students are able to read and understand the articles in the newspaper more effectively knowing the usual form of English newspaper.
* Students are able to understand the life of ancient Romans who created the base of European culture.

(2) Language Functions (What to learn for communication)
* To express surprising and agreement
- That's incredible!
- You can say that again.
* To ask opinion
- Did you find the exam difficult?
* To understand and use a past particle form of objective complement.
- I watched the city destroyed before my own ey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등학교 영어과 학습지도안 lesson plan
  • Lesson Plan Ⅰ. Unit: High School English readings Lesson 8, Volunteer Work Ⅱ. Period: 3rd PeriodⅢ. Time: 50 minutesⅣ. Teaching aids: A song and worksheets for listening activity, Conditional cards for matching activity, Pictures and post-hearing questions for speaking activity, writing assignment questionsⅤ. Lesson objectivesA. When orally asked the questions concerning todays topic, the students are able to answer it appropriately. B. Students are able to match the conditional cards with their group members to understand the name, meaning, and form of conditionals.C. Stu

  • [수업지도안] lesson plan 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 학습자 특성을 고려하여 한 모둠에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함께 모일 수 있도록 구성한다.1) 모둠 설계는 협동학습(Cooperative Learning)에 기반을 둔다.2) 각 모둠은 5명으로 구성되며, 각각 상 수준(high-level) 2명, 중 수준(intermediate-level) 2명, 하 수준(low-level student) 1명으로 이루어진다. 3) 학생들의 수준은 지난 학기의 영어 성적을 바탕으로 한다.4) 좌석 배치 (Seating Plan)TableGroup 1Group 2Group 3H2M1H2M1H2M1LM2LM2LM2H1H1H1Group 4Group 5Group6H2M1H2M1H2M1L

  • [수업지도안] 고등학교 영어 교과 수업지도안
  • 학습 지도안과 본 지도안에는 내용 구성에는 큰 차이가 없다. (Listening, speaking, reading 활동) 그러나 수업 후 구체적인 실현 방식에 대해서 약간의 수정을 취하였다. 압축파일에 첨부했음. 다른 몇 가지 우화를 더 발췌, 그룹별 과제로 제시하는 것도 고려해 보았다.1FILE:수업 자료 1(첫번째 ppt).pptWhat is a Fable?A traditional short story that teaches a moral lesson, especially one with animals as characters. Short, interesting story to give us some lessonProverb*Slow and steady wins the race.*

  • [영어 교안] 영어 교안
  • 학습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시2007년 4월 18일장 소3-4반 교실대상학급3학년 지도교생(인)지도교사선생님보 문 중 학 교◉ 목 차 ◉Ⅰ. 교육 목표1) 본교 교육 목표2) 중학교 교육목표3) 영어과 교육과정 개정의 중점4) 영어과의 성격과 특징5) 영어과의 목표Ⅱ. 3-4반 영어 학습 실태 조사 및 분석Ⅲ. 본 수업 모형Ⅳ. Lesson Plan

  • [영어교안] 영어 수업지도안
  • 영어과 교수-학습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시2006년 4월 20일 목요일 5교시장 소도서실 (문수관)대상학급3학년 1반 (38명)지도교생홍 길 동 (인)지도교사선생님보 문 중 학 교◉ 목 차 ◉Ⅰ.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1)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 이론적 배경2)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 특징3) 제7차 영어과 교육 목표4)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 내용 구성 모형Ⅱ. 3-1반 영어 학습 실태 조사Ⅲ. 본 수업 모형 Ⅳ. Lesson Plan1) Master Plan 2) Sub Pla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