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대교눈높이 중국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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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 론
1. 대교회사소개
2. 제품소개
3. 제품선정이유
본 론
1. 국내시장분석
2. 해외시장분석(중국)
3. SWOT분석
4. STP전략
5. 4P전략
결 론
본문내용
4P 전략

촉진(Promotion)
1.TV,인터넷,신문,라디오 등 광고 다양화
-광고주제:자녀의 소중함/ 눈높이 차별성
2.사회봉사활동으로 기업이미지 제고/ 홍보
-초기 회사직원/제휴 관련자로 구성 학교봉사단체구성
사회전반으로 확대/ 캠페인화
3.텔레마케팅을 통한 제품의 상세한 설명제공
4.장학재단 설립/ 각종 경진대회 개최
5.아이와 부모님 대상 설명회/이벤트 행사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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