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람 STP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오스람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ing)

2. 표적시장의 선정(Targeting)

3. 제품 포지셔닝 (Positioning)


본문내용
● 세분시장 ꎀ
사용량과 경제성은 굉장히 큰 상관관계가 있다. 기업으로서의 매출현황과 마케팅 전략적인 측면을 고려하고, 경쟁사의 제품을 고려 할 때 가격과 제품수명, 소모전력 등의 경제성은 시장 전략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 변수를 차지하므로 이는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다.

● 세분시장 ꎁ
사용경험과 경제성 또한 마케팅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변수이다. 즉, 이는 사용경험으로 인한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게 하며, 경쟁 제품에 대하여 가격이 상대적으로 우등재라면 이는 시장세분화 함에 있어서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다.

● 세분시장 ꎂ
상표애호도와 경제성은 소비자로 하여금 그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겠다. 따라서 그 제품에 대한 주고객의 유치와 관련이 있으므로 이 또한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다.

● 세분시장 ꎃ
사용량과 심리적 요인의 관계에서 심리적 요인은 충분히 사용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이 시장은 마케팅 전략에서도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므로 구매력을 높일 수 있는 시장이다.

● 세분시장 ꎄ
사용경험과 심리적 요인은 시장세분화 함에 있어서 크게 작용은 하지 않지만, 소비자가 사용경험 결과 이 제품에 대하여 안 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되면 심리적으로 그 제품의 선호도가 떨어질 수 있다. 따라서 이 시장도 무시하기는 어려운 시장이다.

● 세분시장 ꎅ
상품애호도와 심리적 요인은 마찬가지로 세분화함에 있어 큰 요인으로 작용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은 그 brand에 대한 image가 소비자의 심리에 의해서 영향을 받으므로 무시할 수 없는 잠재된 시장이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콜대원 마케팅연구 레포트- 대원제약 종합감기약 콜대원 제품분석과 마케팅 4P,STP분석및 향후전략제시
  • 콜대원마케팅전략 연구INDEX1. 콜대원 제품소개2. 대원제약 기업현황분석3. 콜대원 제품특징4. 종합감기약 시장현황분석5. 종합감기약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분석6. 콜대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콜대원 포지셔닝맵8. 콜대원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9. 콜대원 향후전략제시1. 콜대원 제품소개콜대원은 약을 제

  •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사례분석및 도토루 SWOT,STP분석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마케팅 4P전략제언 레포트
  • 도토루 한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보고서INDEX< 들어가며 >1. 도토루 기업개요와 선정배경1) 도토루 브랜드소개2) 브랜드선정배경2. 상황분석1) 소비자분석 : 커피소비증대2) 경쟁자 분석 (1) 스타벅스 (2) 카페베네(3) 매일유업, 카페라떼바리스타3. 도토루 SWOT 분석4.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타겟팅(Market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4) STP 전략평가5. 도토루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제품전략 제안2) 가격전략 제안3) 유통전략 제안4

  • 네이버 NAVER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및 네이버 SWOT,STP분석과 해외진출 전략사례연구(구글의 성공전략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NAVER 기업분석과해외진출 사례분석목차1. NAVER 네이버 기업개요2. 네이버의 해외진출 배경3. NAVER SWOT분석4. 진입국가 -> 미국5. 네이버의 STP 전략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6. 네이버의 검색엔진 7. Google의 검색엔진NAVER에 적용8. NAVER 광고상황분석9. Google의 광고 성공전략10. 네이버 라인 서비스분석11. 네이버의 엔터테인먼트사업 분석12. 결론*NAVER 네이버 기업개요 1999년 검색포털 서비스 시작블로그, 지식IN, 게임등 다양한 엔터테인먼

  •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분석하여 미샤의 마케팅 전략에 활용하여야 한다.2. 미샤 마케팅 전략분석(1) 미샤 STP분석1) 세분화 (Segmentation)남성과 여성이라는 성별을 기준으로 세분화를 했을 때는, 일부 남성들이 자신을 가꾸기 위해 화장을 하곤 하지만 주로 여성들이 사용한다. 그리고 연령별로 고객을 세분화 했을 때에는 크게 10대, 20대, 30대 이후의 고객으로 나눌 수 있는데, 10대와 20대는 화장을 자주하고 경제적인 능력이 크지 않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 굉장히 민감한 편이

  • 중소기업 바이오스페이스 기업분석및 바이오스페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레포트
  • 바이오스페이스 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1.프롤로그보건과 의학기술 발전으로 인한 수명연장으로 인구 고령화가 되고 있으며 덩달아 노인질병 문제도 함께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마찬가지로 생활환경이 과거에 비해 덜 활동적으로 변하면서 운동부족이 야기됨과 함께 소득이 증가함으로써 변화된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한 비만문제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이 두 가지 큰 축의 문제는 건강관리만 잘 하면 충분히 조절할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