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1년 3월 21일 ㈜아시안 스타가 미국의 칼슨 월드와이드 그룹내 외식 브랜드인 T.G.I.Friday’s사와 독점 계약.
◦ 1992년 3월 1일 양재 1호점 개설, 영업시작.
◦ HSBC가 T.G.I. Friday’s에 투자하면서 ㈜아시안스타와 합작으로 99년 9월 1일 ㈜푸드스타가 신설됨.
◦ 2002년 5월, 롯데그룹의 T.G.I.Friday’s 인수 .
◦ 현재 21개점 운영중
S철저한 이론과 실무에 대한 교육만족스러운 보상체계외부채용이 없으므로 승진에 대한 동기부여차별을 배제한 능력 위주의 승진체계멘토-멘티 제도로 인한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인사관리제도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와 개발W고충처리제도의 미비업무 특성화를 통한 개발 부족내부승진만으로 인한 고급인력의 부족O본사와 각 매장을 이어주는 본부 체계친밀하고 수평적인 직무환경T타 경쟁사의 효율적인 교육시스템① STRENGTHS아웃백은 철
s Family의 전략1) 제품 전략2) 카드를 이용한 판촉전략3) 대중 매체를 이용한 Marketing4) 구전광고를 이용한 Marketing5) 기타 업체와의 Tie-in Promotion6) 인터넷을 이용한 판촉 활동7) 새로운 고객 창출 Marketing3. 영업전략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
인사총무(HR, 4시간) - 베니건스 인사 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인사실무에 대한 폭 넓은 이해 도모 -전도금 관리(Admin, 4시간) - 정확하고 효율적인 전도 자금관리능력 향상 -지역 마케팅(LSM, 4시간) - LSM의 정확한 이해와 실행 -전산시스템(POS, 4시간) - POS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 및 관리능력 향상 등이다. 2. GM 교육의 세가지 Course(1) Certification Course-베니건스인의 기본자질 함양을 중심으로 구성-Development Course, Workshop과 상호 연계 교육 실시 Bennigans People C
s : staff member/coach/captin/manager/bartender/kitchen manager/GM베니건스 : bartender/server/greeter/trainer/head trainer/hall manager/pantry/frydish/trainer/head trainer/kitchen manager/sm/GM․ 점주의 권한아웃백 : 타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강함(Local Marketing)->다른 매장으로의 로테이션 없음T.G.I Fridays : 아웃백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함->다른 매장으로의 로테이션베니건스 : 아웃백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함->다른 매장으로의 로테이션(5) 시스템(System)․ 관리 제도아웃백 : 매니저는 key 매
관리인사관리교육→←가맹비로얄티광고비각종수수료이런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갖는 특성은 사업주관 회사인 프랜차이저가 가맹점인 프랜차이지에게 일정지역에서의 독점 판매권을 주고 경영 지도를 하며, 그 대가로 가맹점은 매출액 가운데서 주관 회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제도로 주관 회사는 가맹점의 자본과 인원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은 노-하우(Know-how)를 얻을 수 있다. 이래서 전혀 경험이 없는 사람도 점포의 경영이 불가능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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