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연구] 마몽드의 중국투자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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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마몽드의 국내활동

2. 중국시장 진입

3. 마케팅 요소 분석

4. 경쟁전략 분석

5. 결 론 및 Q&A
본문내용
청두(成都)

四川省
成都 화장품 시장 크게 활성화
成都 태평양백화점의 화장품 판매량 : 전국 1위 기록
成都 태평양백화점의 SK-Ⅱ : 전국 1위 기록
P&G : 전국 백화점 매장 중 ‘백금(白金)매장’ 선정

成都소비자들의
소비의식 성장
관광도시의 이점
유통망 다양화
서부지역에 대한 새로운 투자기회 포착

기능성 제품의 공급으로 부동(不動)의
소비 수요층 확대→ 브랜드 경쟁력 제고

고품질, 고기능성 화장품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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