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론]KTF의 고객만족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9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관리론(고객만족 마케팅 발표자료입니다.PPT)
- 목차
-
KTF는 어떤회사인가?
회사연혁
비젼 및 경영방침
KTF 고객만족 경영
CS란?
이동통신시장 분석
KTF의 SWOT분석
KTF의 5FORCES MODEL 분석
CS경영도입배경, 고객만족대상
KTF 고객만족 추진전략(1,2단계)
KTF 의 Good Time 경영(고객만족 추진전략 3단계)
Good Time경영의 정의
Good Time경영의 추진체계
Good Time경영의 추진경과
KTF 고객만족 경영의 성과
- 본문내용
-
회사연혁
▶ 1997. 1 회사설립
▶ 1997.10 전국 상용서비스 (PCS) 개시
▶ 1998. 4 세계최초, 최단기간 내 1백만 가입고객 돌파
▶ 1999.12 KOSDAQ 등록
▶ 2000. 4 세계최단기간 400만 가입고객 돌파 /기네스 기록 인정 취득
▶ 2001. 5 대한민국 이동통신 “KTF” 탄생(한국통신 M.COM합병)
▶ 2002. 5 가입고객 1천만 돌파
▶ 2002. 6 “세계 IT100대 기업” 이동통신분야 1위 선정(Business Week)
▶ 2002.11 2002년 고객만족경영대상 ‘대상’ 수상 (KMAC)
▶ 2003.3 KTF- KTICOM 합병
▶ 2003.7 KTF ‘굿타임 경영’ 선포
▶ 2003.9 굿타임페스티벌 시작, 굿타임TF팀 발족
▶ 2003.11 2003년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 2년연속‘대상’ 수상 (KMAC)
▶ 2004. 3 KTF 감성 명품 “굿타임 샵” 탄생
▶ 2004. 4 NCSI 이동통신부문 공동 1위 선정
사 업 개 요
1. 사 업 현 황
세계적 기술, 신개념 고객만족을 통한 이동통신업계
혁명의 선두주자
2. 주 력 산 업
세계적인 무선 네트워크산업 선도기업
3. 최상의 고객서비스
고객만족 실천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
4. 기 술 력
고객 최상의 기쁨위한 첨단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력
KTF의 회사 비전
Mobile Life Partner
' Mobile'은 그 자체만으로는 무선통신회사(Mobile Carrier)로 출발한 KTF의 기업성격을 함축하지만, 'Mobile Life'로 확대됨으로써 궁극적으로 KTF로 인해 가능해지고 고객 삶의 형태 즉, KTF가 인류에게 제공하게 될 가치 있는 삶의 모습을 의미하게 됩니다
'Partner'는 통합회사 KTF가 지향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KTF는 외부고객에 대한 'Partner‘는 물론
조직구성원 개개인의 가치 있는 삶을 보장할 수
있도록 조직 구성원들의 ‘Partner’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는 쓸만한데 너무 비쌈
- po***
(2007.06.21 05:57: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사] [종교음악] 교회음악이 신앙성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회복지 사례관리에 대한 이해 및 고찰] 사회복지 사례관리에 대한 이해 및 고찰
- [A+]논문 연구계획서 작성방법 예시 사례(논문 프로포절 작성법의 예)상담심리 논문 연구 계획서 프로포잘(proposal)통과 작성요령 사례 자료 양식
- [환경규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환경 규제개혁 추진방안에 관한 연구
- [학사] [사회복지] 노인종합복지관 프로그램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졸업][국제정치외교] 일본의 외교정책 중심으로 살펴본 미일동맹 강화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광고 배경 음악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 우리나라 재가노인복지서비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현대사회와리더쉽/히딩크/교양] 훌륭한리더쉽/히딩크
- The Study of Administration -Woodrow Wilson- 행정학의 연구(문단별해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