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모델] Wizwid(위즈위드)의 Business Model 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Wizwid 개요

Ⅱ. 분석적 정의에 의한
Wizwid Business Model 분석

Ⅲ. Tool에 의한 평가

Ⅳ. 결론
본문내용
모기업 SK의 : 강력한 경쟁자산
3년간 60억원의 광고비 집행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 자산
자체 해외불류허브 및 지불배송시스템
고객의 니즈를 기초한 새로운 시장 및 서비스의 개척
강남의 경제적 중상류층의 20~30대 초반 여성을 주요 고객으로 재구매율 40%, 올해 예상 매출액 250억원의 수익을 만들어내고 있다.

보완점
배송관련부분
: 해외배송의 불확실성으로 인한 정보의 불확실성
- 교환 및 반품에 대한 서비스
: 간접적으로 소비자간 Wizwid 내 거래장터 개설

Wizwid의 Business Model
철저히 고객의 니즈를 통해 창출된 것
Business Model을 개발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바로 End User의 Needs를 파악
초기 사업영역의 고수가 아닌, 고객의 니즈 발굴을 통한 새로운 시장의 개척 및 서비스 제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very good very good
  • soo***
    (2012.05.21 01:13:01)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Wizwid`위즈위드 경영분석
  • 위즈위드와 동일한Agent 서비스 (배송 및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은 사이트 구성부터 제품 카테고리 및 메뉴구성 까지 위즈위드를 모방하는 전략을 펴고 있다. 몇몇 업체들은 사이트 구성에 위즈위드와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위즈위드의 비즈니스 모델과 차별성은 없다. Ⅲ. Wizwid 분석1. Wizwid 의 STPS(Segmentation)T(Targeting)P(Positioning)Internet B2C 마켓의 고객 중 해외 브랜드 제품에 관심이 있는 20-30대 젊은 층을 대상1. 해외 브랜

  • [마케팅조사론] 위즈위드 지속적인 매출 향상을 위한 조사연구 제안서
  • 및 매출 향상을 도모함▶ 효과적인 PPL 활동 (영화, 드라마)▶ 해당 장면을 보여주고 어느 브랜드의제품인지 WIZWID에서 찾도록 함‘WIZWID에만 있다’ Quiz‘내가 코디 짱!’ Event▶ WIZWID에서 판매하는 의류로 코디법을 제안 (ID 및 이름 공개)▶ 연예인을 모델로 WIZWID에서 판매하는 의류로 코디 법을 제안‘연예인 코디 제안’ Event‘Fashion 관련 에세이 공모’▶ Fashion이나 Trend 관련 간단한 에세이를 공모우수자에게 의류 무료 구입권 / 마일리지 적립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과 마케팅믹스 및 활용 분석
  • 분석해 최적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재방문 및 재구매율을 높이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비록 현재의 매출이 없다고 해서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고객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될 것이다.둘째, 고객 자체가 하나의 가치있는 자산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국내의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예를 들어보자. 다음 커뮤니케이션에 의하면 회원 고객수가 2000만이 넘는다고 한다. 이러한 2000만 이라는 회원이 실질적으로 의미가 있는 회원 수인지 아닌지를 떠

  •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
  • 분석과 싸이월드와 함께 커뮤니티 사이트의 3강이라 할 수 있는 다음과 네이버에 대한 경쟁분석을 해보았다. 또한 자사에 대하여 SWOT 분석을 하고 싸이월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재성 대리와의 인터뷰를 통하여 얻은 현재 싸이월드에서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과 향후 전략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하였다. 하루에도 몇 시간동안 싸이월드에 접속하여 클럽이나 미니홈피를 관리하는 ‘싸이폐인’들을 주변에 흔하지 않게 볼 수 있고 소위 ‘싸이

  • [인터넷마케팅] Lotte.com 롯데닷컴 전략분석
  • 모델 모색Breakthrough B전략적 제휴Amazon.com구매Lotte.com전용 페이지고객수수료대량주문접 속마케팅 최근이슈14조다양한 광고 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은 사업확장(category Expansion)의 기회 제공Breakthrough C다양한 광고 활동마케팅 최근이슈14조Lotte.com의 미래? 가상 Shopping Mall의 개발(3D Department Store)Shopping의 Digital화실제 사진과 신체 Size를 이용한 Avatar 제작 (Offline매장과의 연계)Avatar를 통해 가상 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